유머-최강의 답변 시리즈! 철심장의 유머휴게실



좀 오래된 고전 유머지만...일단 질러봐~!

1. 사람들은 옷을 왜 입을까요?

답 = 저도 그게 불만입니다.


2. 지금 고1인데요. 담배피고 술많이 먹고 여자랑 맨날 노는 양아치들은 커서 모가 되나요?


답 = 고2


3. 오늘 제 생일입니다.그리고 여자친구에게 문희준앨범을
 선물로 받았습니다^^부럽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 = 헤어지자는 뜻입니다.....


4. 고3인 남자친구 선물로 뭐가 좋을까요?
 전 고2거든요..뭐 하룻밤 이딴거 말고 진지하게 뭐가 좋을런지.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 선물로 좀..


답 = 고3남자친구?...헤어져주는게 최고의 선물 아닐까요?


5. 여친에게 가슴사이즈가 얼마냐고 물어봤더니..
 B라고 하던데..
 근데 B가 큰건 아니잖아요.
 근데 만져보면 크거든요.
 봐도 그렇고
 어떻게 된거죠?



답 = 나도 만져 봐야알것 같은데.


6. 원빈이랑 저랑 물에 빠졌어요.근데 수많은 사람들이 저를 구했어요.
 왠지 알아요?


답 = 물이 썩어서 원빈이 죽을까봐.


7. 올해 중학생이되는데..중학교가면 초등학교랑 틀린게 뭐가 있을까요?


답 = 초딩을 욕할수 있습니다.


8. 요즘 영화중에 관상이 재밌어요?아니면 스파이가 재밌어요?


답 = 엘리시움...


9. 미용사 언니가 머리를 바보로 만들어났어요.어뜨케요ㅠㅠ


답 =드디어 육체와 정신이 하나가 되셨군요..


10. 오늘 폰을 샀습니다.
 제 돈모아서 폰을 샀습니다.축하해주십시요^^


답 = 여러분 전 오늘 멍청한 애에게 폰을 팔았습니다. 축하해주십시요^^


11. 님들아.오늘 저 가출했어요ㅠ춥고 배고파요ㅠㅠ

답 = 돌아와라 준영아!
 엄마가 잘못했다.
 성인 사이트는 안눌러도 뜨더구나.


12. 키스할때 가슴을 만지는 남자는 선수입니까?


답 = 팬티만지면 감독이겠네?


13. 저그의 저글링은 왜 링을 안들고 다닐까? 저글 링..아니야?


답 = 프로 토스가 배구 하냐?


14. '국회의원'을 다섯글자로 줄이면?
 너희들의 창의력을 보겠어


답 = 여기 네글자를 다섯글자로 줄여달라는 바보가 있군요..


15. 귤에서 오줌맛이 난다.껍질을 먹어서 그런가.

답 = 너....오줌맛 어뜨케 아는거냐?


16. 안뇽하세요오옹~김애경이에요옹~어머 님들 즈질이양~
 김애경씨 성대묘사 똑같죠?


답 = 지랄~


17. 나보다 잘생긴 색히들은 다 꿇어!


답 = 천하를 평정할 셈인가..


19. 옵햐들하~~~~~~~~~~♡
 저를 보면 무슨 미가 떠올라요?
 지성미? 세련미? 섹시미?

답 = 니미~


20. 정말 싫은 넘...노래방가서 노래부르는데..실수로 취소눌르는 넘..우라질!


답 = 실수라고 생각하냐?



21. 세븐은 왜케 멍청한가요?
 맨날 영어로 세븐까지 밖에 못세네.

답 = 원투는 그럼 병신이겠다



22. 얼굴못생기고 옷잘입는거랑.
 얼굴잘생기고 옷못입는거랑.
 어느게 좋아?

답 = 이쁘고 안입은거


23. 흰 빈폴옷 입고 갔는데..온통피..
 누가알면 싸운줄 알거야ㅠㅠ

답 = 그러게...맞고 온건데말야....



에고~ 내도 좀 눕고싶다~


-.-  철타곤의 철심장...





덧글

  • ChristopherK 2013/09/29 16:09 # 답글

    문희준은 옛날개그. 지금 문희준 까는 사람은 거의 없음(.)

    왜날뷁도 기억 못할거 같은데.
  • 공부좀더하고. 2013/09/29 16:45 # 삭제 답글

    이분글은 또 이런글 할일없어요?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7123
1054
2130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