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없다못해 불쌍한 김현중과 한심한 변호사.. 골때리는 대박상품 전시실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북한이 잠수함발사미사일 개발에 성공한 이 중대한 시기에 내 김현중에 대해 가끔 거론하는 것은 한때 그의 팬이였기 때문이렸다.
마스크 깔끔하고 이미지 깨끗하고 분위기 신선하고 예의바르고....최고 인기를 구가하던 그가 무너지기 시작한 것은 그의 여자친구와의 폭행사건이 발단이였다..

기실 나는 김현중 사건을 김현중측이 처음부터 잘못 이끌어가고 있다고 국가와 민족의 대운을 위해 써야할 귀중한 시간까지 할애해가며 지적한 글을 올린 적이 있었다.. 

그때 김현중이 한심한 측근들과 변호사를 진작에 갈아치웠다면 사건이 이렇듯 악화되지는 않았으리라 본다.

지금도 마찬가지다.....
김현중의 과거 여친이 김현중의 애를 유산했다며 소송을 걸었다. 
지금 김현중의 한심한 변호사는 그 아이가 김현중의 아이라는 증거를 현재로서는 여친이  제시하지 못하고 있다며 마치 유산이 거짓이거나 그 애가 김현중의 애가 아닐 수도 있다는 식으로 방어해가고 있다...(여기가 법정이냐?벌써 방어하게..) 이는 김현중의 입장으로 볼때는 어처구니없이 한심한 자폭변호다.

이유는 김현중은 인기 연예인이다.
정말 김현중의 애를 임신했었는지 또 정말 유산했었는지 등의 사실관계는 법정가면 자연히 밝혀진다.(물론 유산한 만큼 그 아이가 김현중의 아이라는 증거를 밝히기는 쉽지않을테지만..적어도 지금 변호사가 의문을 품고 있는 유산사실은 쉽게 밝혀질 수 있다)

따라서 중요한 것은 어차피 밝혀질 사실관계를 사전에 따지는 것보다는 인기연예인으로서의 김현중의 이미지를 보호하는 일이 우선이다.

그러나 이 한심한 변호사는 그 점을 전혀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듯하다.
지금 시점에서 그 아이가 김현중의 아이라는 증거도, 또 심지어 유산햇다는 증거도 제시하지못하고 있다며 여친쪽을 공박하다 나중에 혹시라도 임신이나 유산이 사실로 밝혀지면 어쩌자는 일인가?그러면 김현중은 그냥 사망이다!(^^...ㅋㅋ)

또 나중은 차제하고라도 지금 대중들과 팬들의 눈에는 자기 아이를 유산햇다는 여자에게 사실관계 확인도 하기전에 의문이나 품고 부인부터 하는 무책임하고 못난 남자로 비춰지고 있다....이거 김현중의 변호사인지 여친의 변호사인지 모를지경...ㅋㅋ

변호기법상 최악의 변호를 하고 있는 셈이다....^^

내 한 수 가르쳐주랴?

이럴땐 그냥 오히려 "임신이나 유산의 사실성 여부를 가리는 것은 나중 일이고 혹시라도 정말 김현중의 아이를 유산한 것이 맞을까봐 김현중은 극도의 충격과 신경쇠약을 보이고 있고 가슴아파하고 있으며(전혀 안그렇더라도..^^) 만약 친자가 맞다면 어떠한 방법으로라도 책임을 질 것이며 그러나 몇가지 의문스런 점들이 있는데 이에대한 사실관계는 법정에서 가려질 필요가 있으므로 팬들과 언론의 섯부른 판단은 유보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합니다.." 라고 했어야지.....

지금 법정도 아닌 정외에서 뭐하러 유익없는 말싸움을 벌이나? 개싸움이 될 뿐이지...

그보다는 김현중의 이미지 보호에 힘썼어야 된다고 본다...

지금처럼 변호사왈-  " 그 애가 김현중의 애인지도 의문스럽고...(듣는 대중들-"뭐 이새꺄? 지 애 임신했다는데 뭐 저런 새끼가 다있어~?")...
변호사왈 -"유산햇다는 병원자료는 있는데 임신햇다는 자료는 빠져있어 유산했는지도 의문이며.."(듣는 대중들-"뭐 이새꺄?임신도 안햇는데 유산부터 하냐? 유산이 법정공방으로 증명해야되는거냐? 넌 그런 의학상식도 없냐? 그러다 만약 지 애 유산한게 맞으면 너 어쩔건데?)

변호사왈-"최 씨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현중을 사랑하기 때문에 합의했다고 밝혀, 최 씨가 먼저 합의금과 관련한 부분을 공개한 것으로 보고 있으며..(듣는 국민들- "야! 사랑해서 합의햇다고햇지 언제 돈받아서 합의했다고 했냐? 넌 국어도 모르냐?)
......................

한마디로 김현중의 변호사가 김현중 죽이기에 나선듯...ㅋㅋㅋ


예를 들어 이병헌의 예를 보자..언젠가 캐나다동포 여자리듬체조선수출신 권모씨를 한국까지 데려와 집얻어주고 주물탕을 놓았다가 책임안져 1억원의 피해보상소송을  당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고소인의 눈물어린(?) 소취하로 조용히 원만하게 해결되었다고 한다......사실 이 사건의 내용이 김현중사건보다 더 심각하다...그러나 결과는 전혀 반대로  이병헌은 여전히 건재....그러나 김현중은 절벽가도.,,,ㅋㅋ

김현중 주변에 똑똑한 놈 하나도 없음이 작금의 김현중 몰락사태를 맞게된 것으로 본다....

스스로 무덤파고 있는 김현중.....
만의 하나라도 전 여친이 유산한게 사실이고, 그애가 김현중의 애인 것이 사실이라면...지금같은 변호를 하면 김현중은 정말 연예인으로서는 고사하고 사회인으로서도 사망선고를 받게된다! (밑줄 쫙~! - 고시생들이나 변호사들은 연필에 침묻혀 찐하게 밑줄 그을것!)

이젠 어이없다못해 김현중이 불쌍하게 보인다......^^v


                     뭐 저런 변호가 다 있냐? 헐~ ^^


^.^ 철타곤의 자칭타칭 법률전문가 철    심    장



p.s;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가 비밀리에 결성된 후,
      시국의 위중함에 공식까페를 개설,공개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애국시민동지들의 열혈참여를 바랍니다....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 http://cafe.naver.com/nuclearmaker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6698
572
2262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