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김용태의원 맞는말 했네뭐~!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철심장입니다...

이번 메르스 확산사태에 대해 이례적으로 여당소속 김용태 의원이 정부의 실책을 질타해 눈길을 끈다. 또한 철심장이 줄곳 주장한 감염자 및 감염의심자 강제격리조치의 하나인 '코호트격리'조치를 취한 메디힐병원의 조치에 대해 극찬한 것은 매우 주목할만 하다. 

--------------------------------
새누리당 김용태 의원이 메르스(MERS·중동호흡기증후군) 사태 대처와 관련해 "박원순 시장은 성공했고 정부는 실패했다"고 평가했다.

김용태 의원은 15일 CBS 라디오 '박재홍의 뉴스쇼'와의 인터뷰에서 "(메르스 같은 사안에 대해) 과소조치가 문제이지 과잉조치가 문제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박원순 시장은 잘 했다"고 평가했다.

의료혁신투쟁위원회라는 의료 단체가 박 시장을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검찰에 고발한 것에 대해서는 "박원순 시장은 나름대로 충분히 그 당시 믿을 만한 정황이 있을 거라 생각해 발표했을 것"이라며 "법적 조치를 했다는 게 잘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특히 관내 메디힐 병원에 대한 박원순 시장의 코호트 격리 조치를 거론하며 “코호트 격리라는 것은 매우 심각하고 위험한 결정이다. 왜냐하면 그 안에 있는 모든 환자들뿐만 아니라 의사, 병원, 직원들도 일체 출입을 못하게끔 하는 최고 수준의 조치기 때문이다”면서 “이런 결정을 함으로써 양천구가 전반적인 위기대응 수준이 높아졌고 시민들도 경각심을 갖고 잘 대응해 나가고 있다”고 평가했다.

김 의원은 반면 정부 조치에 대해선 “6일 만에 대통령한테 보고했다는 것도 잘 이해가 되지 않고.....이렇게 컨트롤타워 없이 우왕좌왕 했다는 건 참으로 유감스럽고 개탄스러운 일이다”고 비판했다.

김 의원은 “지금 항간에 떠도는 말 중에서 이번 사태에서 반드시 없어져야 할 세 가지가 있다고 한다. 참으로 독한 메르스. 무능하기 짝이 없는 정부. 오만하기 그지 없는 삼성병원”이라면서 “결국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정보를 통제할 수 있다는 잘못된 믿음에서 일이 이 지경이 된 것”이라고 지적했다.

가장 중요한 게 국민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느냐. 그래서 과연 신뢰를 바탕으로 국민의 일치된 협조를 이끌어낼 수 있느냐다. 그런 면에서 박원순 시장은 성공했고 정부는 실패했다”고 못박았다.

또한  “일을 수습하는 게 가장 최우선이기 때문에 지금 현재는 안 되겠지만 나중에 반드시 이 대응체계에 서 있었던 모든 사람들을 조사해서 왜 이런 일이 벌어졌는지 낱낱이 조사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밑줄 쫙~!))
---------------------------------

여야라는 정치적 구도를 초월해 해야할 말은 할 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본다.
역시 상식있는 사람들의 의견은 같은가 보다....

내가 박원숭이를 싫어하지만 원숭이만도 못한 정부꼴을 보고 있자나 억장이 무너지는 것은 어쩔 수가 없다...
최소한 원숭이보다 못한 인간이 되어선 안되지않겠나? 보건복지부 괴로도당의 문형표 수괴는 대체 언제 짜를건데???

p.s;지금이라도 속히 메르스의심자 강제격리조치를 시행하라!!!!!!!벌써 5천여명이다..

-.- 타오르는 보수중립 민중의 불꽃, 철타곤의 철   심   장

어머머~! 재밌어~^^
 
                          

                           멋있어~~!! 김용태말고 철심장님~!! ^^V
                           우린 간호 일선에서 최선을 다할께여~~!!!!!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788
629
2119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