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경축-jtbc 손석희 기소송치!!! 철심장의 4권분립론 (언론개혁)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4권분립-언론개혁은 이 시대 민주화의 마지막 과제다!
현재 언론은 정당과 다름없는 정치판 도구로 전락한 지 이미 오래다....

건전한 여론형성에 기여해야 할, 사실에 기초한 정확한 보도와 중립적 논평은 멸종된지 이미 오래고 언론기관은 정치지망생들의 정치입문의 또 다른 창구로 전락한지 이미 오래다.....

과거 정범구등으로 대표되는 언론악용 정치인들은 언론을 자신들의 입신양명과 정치도구화 하는데 지대한 공헌(?)을 하였고 손석희는 그들의 뒤를 따라 정치에 입문해보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다...

얼마전 경찰의 소환에 거부하다 언론취재를 따돌리고 쥐새끼처럼 슬그머니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은 손석희는 지난해 6월 지상파 방송 3사의 출구조사 결과를 무단으로 입수해 사용한 혐의로 같은 회사관련자들과 함께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되었다고 한다....
무단사용한 적 없다면 손석희는 확연한 증거앞에 기소송치를 피할 수 없었던 것 같다....

남의 불법은 입에 거품물고 까내리던 두 얼굴의 언론빙자 정치지망생 손석희의 가면이 벗겨지는 순간이다......

한국의 언론은 죽었다...이미 오래전에 죽었다.....

이제 우리는 언론을 죽게한 망국적 범죄를 저지른 어용,혹은 정치편파언론인들을 차례로 찾아내 숙정해야할 역사적 의무에 직면해 있다.......

손석희가 기소되는 날, 나 철심장은 jtbc앞에가서 꽃을 날리고 싶다.......
꽃향기에 한국의 언론이 언론쓰레기들을 처리하고 다시 살아나라고.........

언론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
추악한 좌익편파정치언론으로  얼룩진 한국에는 미래가 어둡다.....
언론사와 언론인의 불법은 구속수사를 원칙으로 해야만 한다..그러나 과연 언론만큼이나 썩은 사법부가 그런 일을 해낼 수 있을지.....
썩은 가재는 썩은 게편아니던가.....

^.^ 철타곤의 철    심    장

                              에잇 꺼져랏! 뻥~!  한 방 차뿔라~~!

                                                     근데 넌 어딜보냐? 콱! 눈xx를 빼뿔라~!   ^^

 

덧글

  • ChristopherK 2015/07/30 22:32 # 답글

    근데 요즘 덕질하시나, 짤들이 죄다 피규어.
  • 동굴아저씨 2015/07/30 22:45 # 답글

    데한민국의 언론과 검경이 정치권의 개가 된지는 꽤 된일인데 그거로 경축이라니..
  • 꼬장꼬장한 아이스크림 2015/07/31 11:07 # 답글


    쿠파앙 마지막 대박2만원 이벤트! 이번이 마지막일듯

    쿠파앙 쿠폰 버텨내고 아직도 안한사람은 이번이 마지막일듯 개이득이다

    블로그에 설명해놨다 링트따라가면 된다

    2만원짜리 공짜로 살수 있음 난 샤오미 보조배터리 삼

    30초만 따라해라

    내 블로그 깜 구라아님

    쿠폰 쓰고 탈퇴해도 좋으니깐

    바보같이 있지말고 받아먹어라

    http://blog.naver.com/nooncerica
  • ㅎㅎ 2015/07/31 11:22 # 삭제 답글

    요즘 대구가 찜통더위로 많은 대구 통구이가 만들어지고 있다고 들었슴 ㅋㅋ
  • Michae 2015/08/02 04:04 # 삭제 답글

    이 인간은 뭘 제대로 안답시고 이런 소릴 하는 거지....?
  • z 2015/08/10 21:09 # 삭제

    동감입니다 어이없네요
  • ㅋㅋㅋㅋㅋ 2015/08/17 13:43 # 삭제

    이 블로그 뭐죠? 블로그가 생각이 없네 ㅋㅋㅋ
    그냥 자기가 원하는 것만 보는 답정너 인가...

    십몇년간 불의에 저항하고 언론인의 사명을 다한 사람에 대해서 한번 실수했다고 까내리려고?

    얼마나 자신이 못났으면 ㅋ
  • 또이도 2015/08/17 15:12 # 삭제

    손석희가 십수년간 불의에 저항? 지랄을 해라!!!!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870
444
2212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