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친박계는 절호의 기회에 부산엔 왜내려가나?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어제 김무성이 뒷일을 생각하지않고 공천장에 추인못하겟다며 직인을 들고 부산으로 내려갔다.청와대에 선전포고를 한 셈이다.그래서 뒷일을 생각하지 않고 있다고 말한 것이다.

김무성이 계속 계산착오를 하고 있는데 지금 김무성의 행동은 박근혜대통령의 지지도가 급락해서 도저히 청와대와 척을 지지 않고서는 국민적 지지를 얻을 수 없는 경우에나 해당하는 전략이지 지금과 같이 박근혜대통령이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잇는 상황에서는 자충수에 불과하다.

그런데 김무성은 국민적 지지를 45%이상 절대적으로 받고 잇는 청와대에 대해 선전포고를 하고 대권에 도전하겟다고하니 어이가 없다.

도대체 누구표를 얻겟다는 것인가? 자기 지지표가 그리많다고 착각하는것일까?

김무성의 헤메기는 어제오늘일이 아니니 그렇다손 쳐도 문제는 친박계다.

김무성의 옥쇄투쟁을 전혀 대비하지않은 돌대가리들...

 

특히 어제 김무성이 당무를 거부하고 부산으로 내려간 것은 이번 공천추인에 있어서 친박계에게는 절호의 마지막 기회엿다. 스스로 대표직 수행을 포기한 것이니...

당대표를 대신해서 최고회의를 진행하려면 당대표 궐위시에만 가능하다., 당대표 궐위란 사고나 해외출장뿐 아니라 해당적 의도의 고의적 당무회피도 포함될 수 잇기 때문이다.

즉, 당대표가 현저하게 당에 피해가 가는 반역을 했을 경우도 당대표의 권한을 인정할 수는 없는 것-당대표직박탈과 당대표출당조치의 경우에 해당된다...이번 사안은 당대표직박탈과 출당조치를 취할 수 잇는 중대한 해당행위에 해당한다. 따라서 이는 당대표의 궐위시로 포함된다(밑줄쫙~!) 그리고 이때는 이미 당대표가 대표자격을 상실햇으므로 대표없이 최고회의를 진행후 사후 의총이나 긴급전당대회를 통해 당대표직을 박탈, 출당시키고 새 대표를 선출하면 법적으로도 문제없는 최고회의 의결이 된다.(밑줄쫙~!)

  이러한 법률해석이나 전략도 없는 그저 밀어부치기만하는 친박계는 정말 한심해보인다.

특히 어제같이 김무성이 부산으로 내려간 것은 분명한 고의적 해당행위로 친박계로서는 자체 최고회의를 진행시킬 수 잇는 명분을 얻은 절호의 기회엿다. 그런데 원내대표를 부산으로 내려보내 설득하는 한심한 짓을하느라 또 시간을 허피했고 오히려 '대표 궐위시' 가 될 수도 있다는 점을 인식한 김무성은 서둘러 당무 복귀를 선언했다.

 

친박들은 그렇게 머리들이 없나? 

이런 점보면 김무성이 친박계보단 정치적,전략적으로 한 수 위다.

이제 마지막 남은 기회는 친박계가 김무성이 서울에 도착하기전에 대표의 해당행위로 인한 대표해임건의와 그로인한 대표궐위를 선언하고 자체 임시최고회의를 진행하는 수 밖에 없엇지만 이도 물건거 갔다.

지금 김무성이 주재하는 최고회의가 진행중이다...
 

이미 김무성이 청와대를 향해 독재라고 발언했고 당대표가 개입할 수 없도록한 공천에 당권을 가지고 개입을 시도했으며 정상적 당무를 거부하여 당의 중대한 선거에 막대한 해당행위를 햇으므로 당대표해임,및 출당조치사안에 해당된다.

 

어차피 김무성이 청와대를 향해 해서는 안될 소리까지 내뱉은 이상 김무성과 새누리당이 같이갈 수도 같이갈 이유도 없다.

친박은 약간의 상처를 입겟지만 김무성은 자살행위를 한 것과 마찬가지가 될 것이다.

김무성을 이렇듯 자살행위로 몬 것은 다름아닌 바로 언론들이다...

지금 언론들은 박근혜집안의 분열싸움을 박수치며 조장하는데 이는 지금 언론들이 모두 야당성향이기 때문이다.

지금 야당에게는 왜 상향식 공천안하냐고 비판안한다. 그런데 왜 새누리당만 그 얼빠진 상향식공천을 해야하나?

지금이라도 긴급최고회의 의결로 김무성의 대표자격박탈 및 출당선언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김무성도 그것까진 예상하지못햇을테니.....

 

만약 이렇게 김무성을 뺀 단독 최고회의를 결국 못해낼 경우,도는 긑까지 김무성이 개길 경우, 마지막 카드는 청와대의 직접개입뿐이다....

"이회창처럼 너 죽을래?" - 이 한마디가 청와대에서 내려오는냐 마느냐, 또 이 한마디에 어떻게 반응하느냐로  결국 공천추인 여부가 결정될 것이다. 이제 남은 것은 이 한마디의 힘밖에 없다.,,그리고는 전면전이다. 새누리당은 김무성파와 같이 갈 수 없다.

김무성과 유승민이 연합해도 탈당이나 분당아래서는 살아나기 힘들다.... 결국은 철저한 지지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청와대와 친박계의 승리가 될 것이다...

 

언론 기레기들은 이 글읽으면 매우 속쓰리겟지만서도......그것은 냉정한 사실이다.

 

어쨋든 나는 맹길던 핵무기나 계속 맹길어야 쓰것다~!

북한이 저렇게 날치니 시간이 촉박하다!!!

 

철타곤의 철심장  http://dk12.egloos.com/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3250
1054
213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