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김희옥과 정진석의 짜고치는 고스톱.....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세간에는 김희옥과 친박계가 정진석과 비박계에게 당했다고 말한다.

그런데 정확히 보면 친박계가 김희옥과 정진석의 비박계에게 당한 것이 맞다.

김희옥의 정체성이 의심된다는 얘기다...


김희옥의 묵인없이 과연 탈당파 일괄복당 무기명투표가 가당키나 했을까?

또 그 중차대한 실수에도 불구하고 정진석이 찾아가서 머리한번 숙엿다고 없었던 일로 하잖다........

또 조건으로 내걸었던 권성동의 사퇴는 씨알도 안먹힌다.....


그렇다면 김희옥은 도대체 뭐하는 작자인가?

당한 것인가? 아니면 처음부터 정진석과 짜고친 고스톱이였나?


이번 비대위의 쿠데타는 배후가 있다. 배후 비박계에 의해 철저히 짜여진 시나리오대로 진행되었다.

이 나라의 대통령이 그들에게 뒷통수를 맞았다....보통의 작전이 아니였다..


김희옥이 이 쿠데타작전에 가담했던가  그게 아니라면 김희옥은 자기 눈앞에서 쿠데타를 허용할 정도로 엄청나게 무능한 사람이다.....절대 비상대책위란 중책을 수행할 능력이 없는 사람이란 얘기....

나 철심장은 김희옥이 실은 정진석과 짜고 쿠데타에 가담한 사람이라고 본다.


이유야 어찌되었건-김희옥이 쿠데타에 가담했든 안했든 무능한 김희옥은 사퇴해야 한다. 비대위원장이란 사람이 반박쿠데타를 용인한 것도 모자라 복귀조건으로 내걸었던 권성종의 사퇴마저 얻어내지 못하고 있는데 무슨 낯으로 위원장직을 수행하겠다는 건가?  무능의 극치거나 한 패거리거나다....


지난 총선에서 국민들은 친박계에 손을 들어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박계는 언론플레이에 동화되어 마치 친박계가 국민들의 만시지탄을 받고 있는듯 착각하며 스스로 무덤파고 앉았다.

이에 반해 소수의 비박계는 철저히 의식화되어 언론플레이를 뒤에 업고 당 장악을 위해 조직적으로 움직이고 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친박계에서 이탈자마저 늘어나고 있다.


이 와중에 친박중진이라는 서청원은 유승민의 복당을 허용할 수 밖에 없다는 자살발언을 하고 자빠졌다.(정말 개념없는 노인네다..)

한마디도 전략도 전술도 두뇌도 없는 친박계다.


이제 친박계의 살길은 김희옥의 자진사퇴를 종용한 후 보다 강력한 비대위원장을 다시 추대하는 일이다.


그러나 친박계에서 이 정도의 전략을 짜낼 사람도, 추진해낼 능력있는 사람도 없다.................

몰락하는 친박계......


철타곤과 민핵위의 철   심   장

덧글

  • 해설 2016/06/20 20:31 # 삭제 답글

    친박이 안되는 이유요... 정당인데 언제 정권을 확 휘어잡아 언제 정치를 해요?

    지금은 주도권을 휘어잡는게 문제가 아니라 차기 후보를 내세울 시점입니다.


    시간 다 흘러갔어요. 아무것도 못하고...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3464
535
2240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