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김무성-정병국, 배꼽잡는 이유!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철심장입니다.


비박계, 특히 김무성을 보면 정말 어이가 없다.

적어도 경상도에 지지기반을 둔 새누리당의 당적을 두고 김무성이 대권을 바란다면 지금 처럼 반박짓을 하면 절대 안되기 때문이다.


어떤 정당정치인이 자신의 정당출신의 대통령에 비판을 가하는 경우는 

그 대통령의 지지도가 엄청나게 하락해서 더이상 대통령의 편에 서 줄수 없을 때나 가능한 일이다.

일예로 과거 7%대로 지지도가 급락했던 김대중정권과 거리를 둘 수 밖에 없엇던 그노무나  IMF사태로 하야요구까지 받았던 김영삼정권때같이 엄청난 실정으로 국민지지도가 급락해 있을 경우에나 필요하다.


그러나 지금의 박근혜정부는 여전히 탄탄한 지지도를 보이고 있으며 IMF사태같은 엄청난 실정도 없었다.

이런 상황에 왜 여당에서 대권을 노리겠다는  후보가 지지율높은 대통령을 향해 뜸금없이 화살을 날리는가 하는 점이다.

이는 박대통령과 싸우겟다는 의도로 비춰지고 결국 철벽같은 박근혜지지자들의 지지를 얻어낼 수가 없게 된다.


그렇다면 보자!

경상도에서 박근혜의 지지율은 대구경북에서 80%에 육박하고 부산경남에서 50~60%대를 보고 있다.

과연 이런 박근혜지지층을 뗴내고 그 나머지 지지자들만 가지고 여당과 불과 얼마 지지율 차이나지않는 야당에 맞서 대권을 쟁취해 올 수 있을까? 어불성설이다...


결론적으로 그 누구라도 새누리당이나 보수층 후보로서 대권을 잡으려면 박근혜지지자들의 지지을 흡수하지않고서는 절대 불가능하다.(밑줄쫙~!)


그런데 김무성이나 비박계 ,요즘 정병국 하는 짓 좀 보자...제 정신있는 것들인가? 정치를 하겠다는 것들인가 말겠다는 것들인가?


특히 김무성을 보면 배꼽잡는 폭소가 터져나올 정도다.

4.13총선전까지 새누리당내에선 김무성의 위치를 따라잡을 정치인은 없었다.단연 당내 대권후보군에서 선두였다.

그냥 가만히만 있어도 새누리당 차기대선 1순위후보가 되는 것은 그리 힘든 일이 아니였다.

그런 위치에서 과거 그노무가 김대중에게 하듯이 그냥 박근혜에게 "녜녜~'하며 자리만 지켰어도 박근혜의 지지층을 그대로 흡수할 수가 있었다는 얘기....

그리고 당내 일인자 자리를 꿰찮후 반기문총장과의 일대격전을 준비하면 그만이였다......설사 반기문총장에게 차기엔 밀리더라도 당내 확고한 1인자 기반으로 차차기 노리면 그만이다.아직 젊으니까....대권은 장거리레이스이니까....이인제나 손학규처럼 단거리만 보고 뻘짓하면 안된다...


그런데 김무성은 당대표가 되서 하는 짓이 내내 청와대와 박치기하는 짓이다..ㅋㅋ 도대체 그래서 얻은게 뭔가? 지지율이 올라가기는 커녕 있던 지지율도 까먹고 경남의 김무성계 의원들마저 모다 쪽박차고 낙선했다...(쌤통이다~^^)

이른바 김무성계의 몰락이다....


그 원인은 간단하다. 민심을 제대로 읽지않고 야성언론들의 부추김에 부화뇌동한 까닭이다.  지금 국민들의 박근혜지지도가 적잖이 높은데도 불구하고 박근혜대통령과 맞서 반박,비박대열에 서니 지지도추락은 당연한 귀결이겠다....(호남에서 김무성 찍어주겠나? 푸훗~^^)


가만히만 있어도 대권1순위후보가 될 자리를 스스로 버리고 쪽박찬 김무성.....

그 뒤를 있는 똘 탱 이가 또 하나있으니 바로 정병국이다.(아예 새누리당쪼개기로 작정하고 나선 야당의 세작-김용태는 무시하겠다.)

정병국도 비박진영에 서는 동안에는 절대 새누리당 후보로 대권잡을 생각은 꿈도 꾸지말아야 한다....경상도의 박근혜지지자들이 모두 해외로 이민간다면 모를까...ㅎㅎ

정병국은 좀 똑똑한 녀석으로 봤는데 이제보니 너무 정치력없이 멍청하다...


꼴을 보니 김무성이 죽어도 그냥 죽지는 않고 지난 총선떄처럼 반기문의 뒷다리라도 잡고 같이 죽자며 물귀신작전으로 나올 태세다.

 김무성은 그냥 가만히만 있으면 차차기라도 해먹을텐데....


그래서 대권은 절대 대가리나쁜 놈들은 잡을 수 없다는 것이다..

누구를 탓하랴?

이제 경상도는 김무성과 비박계의 난장질만 막으면 된다..

그런데 이 놈들을 충동질한 좌익언론들이 배후 포진하고 있으니....

그리 녹록한 일만은 아닐 것이다.........


어쨋든...한심한 김무성,안쓰런 정병국......밥값도 못하는 것들이다....

깨달았으냐?



철타곤과 민간핵무기추진위원회 위원장 철   심   장 ^^V

                                         발차기로 팍~! 한대 쌔려삐까부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470
444
2212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