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시진핑의 비웃음 & 시진핑의 벌레씹은표정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최근 박근혜통이 미국,중국,러시아정상과 연달아 만났다.

결과는 그들 모두 북핵에 반대하며 특히 중국은 '한반도의 비핵화'를 적극 지지한다는 내용이다...

이 결과를 보고 성과라고 한다면 그것은 등신이다.

이미 북한이 핵무기를 보유한 상황에서 한반도 비핵화를 주장하는 것은 남한 너희만 핵을 갖지말라는 얘기니까...

특히 시진핑의 표정을 보면 비웃음과 벌레씹은 표정이 모두 교차했는데 그 이유는 자명하다.


이미 북한이 핵개발을 완료한 상황에서 중국 시진핑의 발언-'한반도의 비핵화를 확고히 변함없이 지지한다'는 뜻은 '북한은 핵무장을 하더라도 너희 남한의 핵개발은 절대 안된다' 는 것이다.

이 발언을 두고 성과라고 한다면 등신중에 상등신인 셈이다...


박근혜통의 비핵화에 대한 연설에 시진핑은 시종일관 비웃음을 보냈다. 정말 적국이 핵으로 무장했는데 그 유일한 대항력으로 핵개발을 주장하지 않고 주변강대국의 요구에 순한 강아지처럼 들어주니 이 어찌 비웃음이 안나겠는가?


핵은 절대 핵없이는 대항할 수 없다는 것은 중국 스스로도 너무나 잘 아는 사실이다.그의 비웃음은 이를 역설적으로 잘 보여주었다.


한편 시진핑의 벌레씹은 표정은 또 무엇일까?

간단하다. 두 말 할 것도없이 사드배치때문이다.

이제까지 순한강아지처럼 말잘듣던 한국이 느닷없이 사드배치를 결정했다. 한국으로서는 안보를 위해 당연한 수순이지만 중국으로서는 코앞에 미국의 강력한 레이더망을 허용한 것이라 매우 짜증스럽고 신경쓰인다....

즉,중국은 주변에 핵무기는 커녕 사드레이더조차 용납하지 않겠다는 것이다.

중국의 안보결의의 수준을 잘 보여준다.

그러나 그렇다고 한국에 마냥 보복할 수도 없다...존나 한방 먹은거다....

그래서 벌레씹은 표정이다....


시진핑의 두 표정.....

이는 한국이 자국의 이익을 위해 어떠한 방향으로 나가야 하는지를 역설적으로  잘보여주는 사례다.


북한핵은 사드로 절대 못막는다. 핵잠수함을 개발,배치한다고해도 해답은 안된다. 북한핵을 막을 방법은 오로지 남한의 핵개발뿐이다.

혹자는 남한이 핵개발하면 국제제재를 때문에 안된다하지만 북한도 돌파한 국제제재를 남한이 못이겨낼 이유가 없다.

특히 조금만 외교적 스킬을 쓴다면 이미 미국과중국 러시아,EU등에 거대한 시장이 되어있는 한국에 대해 마냥경제제재를 가할 수 만도 없는 상황이다.

한국이 경제적 파격을 입을 경우 그 피해는 고스란히 미국과 중국,EU 등 그들에게로 돌아갈 것이기 때문이다.

한국은 이 점을 외교적으로 잘 활용해야 한다.


국제질서는 힘의질서다. 지금 북한이 핵을 개발해놔도 결과적으로 어떠한 효과적인 제재도 받지않는 것과 마찬가지로 한국의 경우는 더욱 쉬울 수 있다.

핵무기까지 보유한 한국에게 함부러 할 수 없을 것이기 때문....

이제 한국의 핵개발은 필수불가결한 사안이 되었다.

만약 마냥 미루기만 한다면 국제적 조롱거리가 될 뿐이다....

시진핑의 비웃음을...그대는 참아낼 것인가?


정부가 안한다면 우리라도 해낼 것이다 -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


타오르는 보수중립 민중들의 불꽃,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덧글

  • 사드에서 미군철수로 2016/09/07 12:00 # 답글

    주한미군이 철수하면 사드배치도 없고 김조의 핵개발도 없죠.
  • ㄹㄹ 2016/09/07 12:14 # 삭제

    주한미군철수와 핵개발은 별개문제임
  • 빨갱이타파 2016/09/07 12:37 # 삭제

    주한미군이 철수하면 김조가 핵으로 남한을 적화통일하겠지..미군철수한다고 김조가 핵개발을 안한다고? 너 미친놈 아니냐? 아님 남파고정간첩이던가.....너 정체가 뭐냐?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6206
1318
2106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