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박정희의 핵개발vs 박근혜의 핵포기 (1)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사실 핵은 핵이 아니고서는 그 어떤 걸로도 막아낼 수 없다. 사드따위로 핵폭탄을 막는다는 건 어불성설이다.단 한발만 떨어져도 무조건 항복해야 하는게 핵폭탄이다.

 

북한이 이미 핵무장을 완료해 조국의 운명이 풍전등화와 같은 이때에도 박근혜정부가 남한 자체 핵무장을 반대하면서 내세우는 이유는 대체로 다음과 같다.


1)국제사회의 재제로 경제적 타격을 받는다.

2)일본등 주변국들의 연쇄 핵무장의 계기가 될 수 있다.

3)미군철수의 단초가 될 수 있다.

4)이제까지 비핵화를 주장했는데 국제적으로 뻘쭘해진다.

5)난 끝까지 아름답게 비핵평화주의자이고 싶다..(씨바..)


머 대체로 이와같은 이유들이다.


위와 같은 이유들이 왜 남한 자체핵무장의 반대사유가  될 수 없는지는 돌대가리들 아니고서는 알 수 있을 것이다.


문제는 위와같은 이유에도 불구하고 고 박정희 대통령은 남한 핵무장을 시도했었다. 그리고 그 결과로 실각당했다는 점이다.여러 이유에도 불구하고 박정희의 실각은 박정희의 핵개발을 막으려는 미국의 개입때문도 있었음은 아는 사람은 다 알고 모르는 사람만 모르는 사실이다.


박정희 당시는 지금 세계무역대국 10위권의 한국과는 달리 더 경제적으로 열악했으며 더 국제사회의 제재에 나약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 박정희 대통령이 핵무장에 나섰던 이유를 우리는 다시 한번 되새겨봐야 한다.

만약 그때 고 박정희 대통령이 핵개발에 성공했더라면...한국은 벌써 자유통일되었을 것이다..역사란 가정이란 없어서 안타깝지만....



1)국제사회의 재제로 경제적 타격을 받는다.


-> 북한도 이겨내는 국제사회의 경제재제를 우리만 못이겨낸다는 것인가? 거기다 한국경제는 국제경제와 이미 거대하게 물려있어 한국을 경제재제할 경우 미국,유럽,중국등의 연쇄타격도 불가피하다는 점에서 함부러 한국에 경제재제를 내릴 수도 없다. 게다가 한국이 핵무장안하면 나라가 망하는데 나라망하고나서 경제제제따위가 무슨 소용인가?  


2)일본등 주변국들의 연쇄 핵무장의 계기가 될 수 있다.


-> 일본 핵무장은 지금 우리가 우려할 바가 아니다.그때가면 국제사회가 알아서 일본 핵무장을 지금 우리막듯이 막을테니깐....우리는 북한핵을 명분으로 돌파하지만 일본에게는 핵개발 명분이 없다. 설사 일본이 문제된다해도 일본때문에 나라망하고 죽자는 얘긴가?


3)미군철수의 단초가 될 수 있다.


-> 미군은 어차피 언제든 철수할 수 잇다. 심지어 다음 대선에서 트럼프만 당선되도 당장 미군철수가 단행될 가능성이 크다. 미군이 언제까지나 한반도에 주둔해서 우리를 지켜줄 것이라는 망상은 버리는 것이 필요하다.

미군철수가 무서워 핵개발을 포기하는게 아니라 오히려 미군철수를 대비해 핵개발을 해야하는 것이다.

또 우리가 핵무장하면 굳이 미군이 한반도에 주둔할 필요도 없어진다. 그러나 미국은 자신들의 동북아 군사균형을 위해 한국이 핵무장을 해도 미군을 계속 주둔시킬 것이다. 트럼프만 당선안되다면....ㅋㅋ


4)이제까지 비핵화를 주장했는데 국제적으로 뻘쭘해진다.


-> 북한이 핵무장을 했는데도 남한이 그냥 사드따위에 의존하고 있는게 더 뻘쭘한 상태다. 이제까지의 비핵화주장은 북한이 아직 비핵화상태일 경우였다. 이제 북한이 핵무장하고 한반도의 비핵화가 꺠어진 마당에도 계속 남한만의 비핵화주장은 국제적 비웃음꺼리일 뿐이다.


5)난 끝까지 아름답게 비핵평화주의자이고 싶다..


-> 욕한마디 해주마!!!!  씨바xxx


이미 북한이 핵무장을 완료한 이상 남한에 핵이 없으면 이는 자살행위나 다를 바 없다.

핵개발하려다 비명에간 고 박정희...민족의 위기속에서 자기만 고명하고자 핵개발을 포기하는 박근혜...아버지와 딸이 상당히 다르네...

무엇이 현명한 것인가? 위험속에선 살아남는 것이 현명한 것이지..핵앞에서 핵무장을 포기하는 것은 무조건 항복하는 것과 같다.

무력한 정부의 용기있는 결단을 바란다.


p.s; 사실 정부가 핵개발에 나설 용기가 없는 것은 자명하다. 그러나 핵무장이 없이 북한의 핵에 맞설 한국을 지켜낼 다른 방법은 없다.따라서 우리 현명한 국민들은 이미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를 조직해 핵개발에 나서고 있다. 민핵위에는 옥천대 우라늄매장량 분포 상황과 대전지역 대보화강암내 우라늄광물 상황 등의 자료들이 올라와 있다. 계획은 착착 진행되가고 있다....갈수록 흥미진진해진다...


미래에는 지금 비핵화를 주장한 녀석들은 과거 이완용의 친일파와 같은 매국노로 역사에 기록될 것이다. 명심할 것이다....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7329
1318
2106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