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주술에빠진 박근혜는 지지자들에게 석고대죄해야..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우리가 박근혜를 지지해준 이유는 박근혜가 잘나서가 아니다.

호시탐탐 자유대한의 국가가치관과 안위를 흔들어대는 친북좌익세력에 맞서 근대화,산업화시대를 연 보수자유주의세력의 필마였던 고  박정희의 딸인 박근혜가 왜곡된 가치관과 역사관을 바로잡을 상징적 인물이 되어줄 수 있기 때문이였다. 

크게 잘난 정치를 안해도 된다. 기본만 했어도 된다.나머지는 국민들이 다 해낼 것이기 때문에...


그러나 박근혜는 뭔 판인지도 모르고 지잘나서 대통령된 듯 엉뚱한 짓을 해오고 있었다.

그토록 경고했건만 박근혜는 개인적 측근인 고작 최순실이라는 무식한 주술사에 의해 좌지우지되어 왔고 지금도 독일의 전문을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누구나 비선 측근을 둘 수가 있다. 또 그에게 조언을 위해 기밀 자료라도 보여줄 수도 있다. 대통령에게는 그러한 권한이 주어져있다. 그러나 문제는 그런 비선 측근이 어떠한 사람인가이다.

대한민국의 국정이 한낱 무당과 다를 바 없는 사이비종교 교주나 그 측근세력들에 의해 좌지우지되었다는 것은 충격이 아닐 수 없다.


박근혜정부는 그 어느 정부보다도 인재등용에 있어서 철저한 학벌위주였다. 박근혜의 학벌파괴정책은 거짓말이였다. 박근혜주위에는 공식적 직분에는 노무현정권의 김두관같은 개천미꾸용 출신은 절대 없었다.

아무리 실력이 뛰어나도 끼어들어갈 수 없을 정도로 해외에서 딴 석박사들로만 포진했던 화려한 학벌의 박근혜정부...

그러나 그 화려한 정부를 실제로 좌지우지한 사람은 그런 화려한 학벌의 인사가 아니라 단지 절친한 허접무당같은 아줌탱이였다는 것....--;

그러니박근혜 정부가 잘될 일이 있나..

 

사람은 늘 주변에 좋은 사람을 둬야 성공할 수 있다.

박근혜는 이를 확실히 증명해 준다.


정말 이상한 일이 있었다. 박근혜는 정권잡자마자 그렇게 정권잡도록 도와준 친박인사들을 하나,둘씩 고사시켜갔다...3선의원으로 한나라당 최고위원까지 지냈던 허태열은 비서실장 6개월해먹고 팽당한후 국회의원도 양보하고 정부요직도 안줘서 결국 지방군수자리에서 연명하고 있는 것은 유명한 일화다.

이완구는 총리되자마자 무혐의판결받을 일로조차 밀려났으며 tk의 상징적 중진이였던 이한구는 공천 총대만메고 뻘짓하다 물러났다. 한선교는 사고뭉치,애물단지가 되버렸다. 이처럼 그 지역에서 막강하던 친박들이 하나 둘씩 사라져갔다. 왜 친박은 정치인의 무덤이 되었었는지 이제 그 이유를 알겠다...불쌍한 친박들...무속의 희생제물들.....


기독교인으로서 개인적으로는 무속이 얼마나 사람을 우매하게 만들고 망가뜨리는지 잘보여주는 계기가 된게 그나마 다행으로 생각한다.


박근혜는 정말 국민들께 사과하기에 앞서 먼저 지지자들과 친박진영에게 무릅꿇고 사죄해야 할 것이다.

우리가 박근혜를 지지해준 이유는 박근혜가 잘나서가 절대 아니기 때문이다!


물론 이 일을 정쟁의 기회와 도구로만 사용하려는 야당과 그 지지자 똘마니들도 자중해야 한다. 어느정권이나 이러한 황당한 부패 게이트들이 있어왔다.

노태우는 아예 자기가 비자금조성해쳐먹어 영창갔었고 김영삼정부때는 그 아들 김현철이 제2의 대통령이란 소리를 듣고 다녔으며 김대중정권때는 그 아들 3형제 홍삼트리오가 세차례나 부정부패 게이트를 일으켰었다. 노무현때는 그 유명한 "양숙아 니도 무겄나?' 가 유명한 유행개그가 되었으며  건평이 아저씨가 한딱까리 힘과시를 했었다.

2mb라고 다를까 "모든 길은 행님에게로.." 라는 유행어는 더 설명않겠다.


이처럼 정치인들 더러운 것은 다 똑같다.

그러나 이번이 더 충격적인 것은 어이없을 정도로 우매한 무속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어쨋든 박근혜의 깊은 반성과 진정성있는 사죄,그리고 수습을 촉구한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먼저 지지자들에게 뼈저린 석고대죄를 해주길 바란다.


정말 참 황당하다.....무슨 코메디 보는 기분...^^

북한은 이미 핵개발을 완료해 미국으로부터 핵보유국지위를 인정받기에 이른 이 시점에...

참으로 조국의 앞날이 암울하다......


우리는 만들던 핵무기나 계속 만들어야 겠다....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너무 황당해~너~어~무~ 너~어~무 황당해~~!!!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788
629
2119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