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최순실게이트가 친박계에 위기아닌 기회인 이유!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언론들,특히 친북,반박언론들은 그동안 흔들림없던 박근혜의 콘크리트 지지층이 이번 최순실게이트로 완전 붕괴된 듯이 환호하며 보도하고 있다. 최근 여론조사결과를 봐도 표면적으론 박근혜의 지지율이 10%대로 최악으로 하락했다. 그러나 이는 표면적인 하락세일 뿐 실제적 하락은 아니다..

이유는 원래부터 박근혜의 지지층은 박근혜를 지지하기 보다는 대한민국의 건국을 이뤄낸 애국 보수-자유민주주의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사실 박근혜는 그들의 눈에는 별로 차지 않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애국보수들이 전폭적으로 박근혜를 지지해준 이유는 산업화시대의 기수 박정희의 딸이란 점과 또한 기실 자유,보수세력을 대변해줄 다른 정치인이 없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박근혜 개인이 문제가 있고 실수가 있다할지라도 또다른 확실한 보수측 대안이 떠오르기까지는 박근혜에 대한 보수층의 지지는 흔들릴 수가 없는 것이다. 물론 이번 사건으로 워낙이 실망감이 커서 여론조사에서 유감없이 박근혜 반대에 한표를 행사하지만 그러다고해서 보수자유주의적 정치성향이 변하지는 않는다는 얘기...

이와같은 현상은 반대로 진보좌익세력들도 마찬가지다.
북한의 김정은이 아무리 개같은 짓을 할지라도 좌익세력들의 친북성향이 바뀌지않은 것과
또 그노무가 아무리 아방궁같은 봉화마을을 짓고 친형이 뇌물을 받아먹고 마누라가 부패에 연류되어 검찰수사를 받는 처지가 되자 그 자존심에 결국 부엉이바위에서 다이빙을 했을지라도 노빠들의 그노무에 대한 지지가 철회되지않던 것과 마찬가지인 셈이다.

물론 이번 사건이 워낙 큰 실망감을 주었기에 보수층의 패닉에 가까운 충격은 대단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기(국가근본)는 보존되어야 하기에 보수층의 지지는 큰 변함이 없을 것이란 얘기다...

이런 점을 정확히 읽지 못하고 가장 크게 오해하고 헛발질하고 있는 세력이 있으니 바로 새누리당내의 비박계들이다.
그들은 마치 가뭄의 개구리가 비만난듯 날치지만 그들의 결국은 얼마전 김무성과 같은 꼴이 될 것이 뻔하다.
경상도나 보수층은 절대 김무성이나 유승민같은 보수색채가 아리까리하고 배신까지 때리는 사람들을 지지해주지 않는다. 
지금 비박계는 된통 헛발질을 하고 있는 셈이다. 

국민들은 간사한 사람들을 싫어한다.
그래서 정치에는 명분과 신의가  중요하다고 하는 것이다.

이미 박근혜는 이번 최순실게이트로 지지층의 지지을 거의 다 잃어버렸다.그야말로 식물대통령신세가 된 것이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근혜정권은 다시금 매우 견고한 지지율을 회복하며 유지될 것이다. 비록 박근혜에게는 실망하고 지지를 철회했지만 박근혜로 상징되는 보수자유주의를 지지하는 보수층은 변함없이 견고히 다음 정권을 준비해야하기 때문이다.
 
박근혜지지자들도 최순실을 껍데기를 벗겨 참수해버리고 싶은 심정들이지만 그래도 보수정권의 재창출을 위해 보수층은 다시 뭉쳐 최순실게이트를 큰 무리없이 수습하며 정권재창출의 토대를 마련할 것이다..

이때 가장 크게 낭패를 볼 녀석들은 바로 박쥐같은 반박,비박계들이다.
그들은 지금 박근혜를 까면 자기들의 지지율이 높아질 듯 생각하지만 착각이다.
실제 지금 그들의 지지율 현황을 봐도 확실하다. 이탈한 박근혜의 지지율이 비박이나 반박주자들에게 한표도 가지 않았다.
국민들은 그리 바보가 아니기 때문..
이번 최순실게이트로 가장 정치적으로 피해를 볼 정치집단은 친박계가 아니라 오히려 비박계가 될 것이다.
그들은 정치적 사생아로 오도가도 못하는 처지가 될 것이다.

문제는 친박계가 어떻게 이번 사건을 큰 무리없이 수습하며 박근혜의 그늘에서 벗어나 독자세력화 하느냐이다.
이런 점에서 지금 메뚜기처럼 날치는 김용태이나 유승민,김무성보다는 묵묵히 자기자리지키며 사태수습에 나선 이정현이 훨씬 더 국민들의 기억에 긍정적으로 각인되고 있다.
그래서 비박은 참 무능하고 바보같다.

그노무가 탄핵되었을때 그노무의 지지자들은 격하게 결집해 총선에서 단독승리,열우당이란 새정당을 만들기까지 했다.
이처럼 위기가 닥칠 때 지지층은 늘 더욱 결집하게 되어 있다.
최순실게이트는 친박계에 위기라기 보다는 오히려 기회다.

이 점을 명심해야 할찌니....


우린 빨랑 민간핵무기개발이나 힘쓰자~^^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뭘 걱정해? 축배나 들자구요~!!!



 


 





덧글

  • 전두환이 옳았다 2016/11/01 15:57 # 답글

    박정희의 딸인줄 알고 뽑았는데 최태민의 호구였으니 보수층이 더 분개하게 된 겁니다.
    이번 소동이 괴뢰박에게 전화위복이 되려면 최태민 일가를 처절하게 밟아야 합니다.
    어설프게 하다간 불난 데 기름을 붓는 것이 되겠죠.
    그럴 자신 없으면 빨리 내려와야 합니다.
  • 122 2016/11/01 16:47 # 삭제 답글

    틀틀따리 틀틀따
  • 개쌍도매국노 2016/11/04 12:58 # 삭제 답글

    이래서 개쌍도 것들은 사람취급 하면 안된다!

    조상이 왜구라 매국이 몸에 벤 갱상도 쓰레기들!

    친일파와 매국노를 지지하는 매국의 동네 갱상도!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418707
3762
1910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