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박근혜 사과&추미애 뻘짓-스타정치인의 부재!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이번 최순실 게이트로 실망과 충격을 받기는 나도 마찬가지다.
국민들이 대통령으로 뽑아준 박근혜가 어찌 그리 정신나간 행동을 하고 있었는지 어이가 없긴 마찬가지....

그런데 박근혜에겐 안된 일이지만 여-야를 막론하고 심지어 친박계까지 포함한 정치권에 이번 일은 좋은 호재라 아니할 수 없다.
이런 충격적인 정치적 사건이 터질때 준비되고 능력있는 정치인은 국민들 앞에 압도적으로 조명을 받고 스타정치인으로 뛰어오르게 되기 때문이다.

과거 5공 청문회가 그랬다.
그때까지 아무런 이름도 없던 이해찬이니 이인제니 노무현이니 신참 정치인들이 스타정치인으로 발돋움했다.
전두환씨는 죽을 맛이였겠지만 그들에게는 인생을 바꿔준 절호의 기회가 되었다.

이번 최순실게이트를 보자
과거 5공청문회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임팩트가 크다...
(사실 대통령이 측근에게 개인자문받은 일정도인데도 언론은 개국이래로 없는 부정부패인 양 여론몰이를 하는데 완전 성공했다.)
그래서 정치인들에게는 이런 기회는 다시 없을 정도로 스타정치인으로 발돋음하기 좋은 기회라는 얘기다.

그런데 이 위기의 기회속에 눈을 씻고봐도 여-야 모든 진영에 스타가 될만한 정치인이 보이지않는다. ㅋ~ 이런 한심할데가....

특히 주목하는 것은 가장 유리한 고지에 서있지만 어찌할바를 모르고 헛발질만 해대는 제1당 대표 추미애다.
현재 시국은 정부와 여당이 무력해지며 실질 권력이 야당으로 넘어간 폼새다.
3야당중 더민주당이 제1당이고 그 제1당의 대표가 바로 추미애다.
그렇다면 이렇게 좋은 기회에 추미애는 당연히 떠야 마땅하다.
그러나 추미애는 추잡스럽게 헤메고 자빠져 있다.
그저 늘 하듯이 청와대가 뭘하든 물고 늘어지는 평소의 물귀신작전만 되풀이하고 있다.
이는 권력을 빼앗긴 야당의 입장에서 하던 짓이지 지금처럼 실질적 권력이 넘어온 상태의 제1당이 보여줄 모습은 아니다.

추미애가 정치력이 있다면 이때에 모든 정치정적들을 제치고 본인의 강력한 지도력을 국민들앞에 보여줄 기회지만 지금 추미애는 딴지거는 것외에는 뭘해야할지 모르고 오로지 박근혜가 총리지명이나 비서관임명등을 자신과 상의안했다며 입에 거품물고 국정을 상의해달라며 조르다 못해 협박하고 있는 모습....국민들앞에는 한심하고 무능하게 보일 뿐이다.
특히 "박근혜가 아직 정신못차렸다"는 등의 고자세적 발언은 중립성향의 국민들의 지지를 얻기는 커녕 거부감을 느끼게 하기에 충분하다. 정치스킬이 떨어지는 너무 아마추어같다.^^
 
 
안철수도 마찬가지....
자신이 공들여 초빙하려던 김병준를 빼앗아 총리로 지명하자 빡쳐서 하야하라고 입에 거품물고 난리다...국민들앞에선 먹던 과자뺏긴 아이의 징징대는 투정처럼 보일뿐..

가장 한심함의 최고봉은 비박계들이다.
도대체 얘들은 뭘 어쩌자는 건지, 새누리당을 끌고 가자는 건지 새누리당을 해체,자폭시키자는건지 도대체 대책없는 애들이다.
박근혜가 무너졌다고 하루아침에 박근혜지지자들이 다들 자기들을 지지해줄줄로 야무지게 착각하는 순진하다못해 덜떨어진 녀석들이다.

문재인? 푸훗~ 지금와서 논해서 뭐하나? 노통때 북관련 언행들 때문에 설사 대통령되도 박근혜처럼 하야하란 소리들을 텐데...강공으로 나갔다간 아직 대통령으로 있는 박근혜에게 역공당할 것이 뻔해 도다리눈으로 눈치만 살피고 있는 형국..아예 논외로 제끼자!


이렇게 정치력있는 인물들이 없나? 이렇게 좋은 기회에.....

한국의 위기는 북핵도 북핵이지만 이렇게 정치권에 인물이 없다는 것일게다...

지금 안철수의 주장처럼 박근혜를 하야시킨다고 하자...그게 야당에 득이될까 실이 될까? 장담하지만 엄청난 실이되지 절대 득이되지 않는다.
이 정도 셈은 나오기에 첨엔 야당들도 모두 대통령하야에는 반대했던 것...
이것은 한국의 정치역학구도상에서 지금와서도 별반 달라질 것이 없다.

제발 계산 좀 하고 정치질해라....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V



                            대통령 하야? 개풀뜯는 소리하네~ ^^












 





 




 
 

 



덧글

  • 구멍난위장 2016/11/04 14:55 # 답글

    (사실 대통령이 측근에게 개인자문받은 일정도인데도 언론은 개국이래로 없는 부정부패인 양 여론몰이를 하는데 완전 성공했다.)
    <- 얼마받았길래 이런 DOG SOUND를 하는데요???

    최순siri가 그네를 업고 대기업에서 돈을 몇백억이나 받고 딸을 특혜 입학시킨것은 보이지도 않나보네.

    그리고 자문을 받을려면 정식직함을 주고 자문을 받아야지 기밀서류를 아무런 직급도 없는 사람에게 빼돌리는게 죄가 없다고?

    이것이 보수의 수준이군요.

    법보다 대빵의 생각이 우선한다는 북괴식 사고방식은 벗어버리세요.

    빨갱이 Mk2는 보기 흉합니다.
  • 철심장 2016/11/04 15:20 #

    대기업들이 알아서 주는걸 안받을 놈들도 있나? 몇백억이 개인구좌로 들어간 것도 아니고..김대중의 아들 홍삼트리오도 받고 그노무도 마누라통해 받고 2mb는 1조가 넘는 대기업 모금자금을 만들었었는데...뭘 새삼스럽게.... 도대체 얼마받고 언론의 개노릇하는데요?
  • ㅇㅅㅇ 2016/11/04 15:39 # 삭제 답글

    언제오나 했네
  • 1111 2016/11/04 17:23 # 삭제 답글

    아재 틀니서요?
  • 전두환이 옳았다 2016/11/04 17:36 # 답글

    국민들은 하야를 원하는데 탄핵으로 담아내지 못하는 괴뢰 의원들은 역사의 심판을 면치 못할 것입니다.
  • 구멍난위장 2016/11/04 23:17 #

    일간베스트사람은 일간베스트로 돌아가세요.
  • 구멍난위장 2016/11/04 23:16 # 답글

    와~~ 불법정치자금 받는 것은 죄도 아니라고 주장하는 분이구나 역시 보수!

    국정원에서 얼마받고 일하세요?
  • 존나 2016/11/07 10:29 # 삭제

    불법 자금? 스스로 알아서 냈는데 그게 무슨 불법자금? 니들한테 안줘서 불법자금? 에라이 똘물에 튀겨주길 노마!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888
629
2119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