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가? 철심장입니다....
청와대가 비아그라를 구입했다고 온통 난리다...
문자 그대로만 보자면 정말 어이없고 우스운 일이겠지만 뚜껑을 열어보면 기실 별반 문제될 것도 없는 일인데 언론이 의도적으로 부풀려 군중들을 선동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청와대는 대통령 해외순방시 고산병 치료제로서 비아그라를 구입했으며 사용한 적이 없어서 그대로 남아 있다고 공식 발표했다.
또 문제는 그 사실을 기자들도 이미 알고있지않냐는 청와대측의 발언이다.
즉, 비아그라가 고산병치료제로 청와대가 준비했었다는 것을 언론기자들이 잘 알고 있었다는 얘기다.
아마 당시에 이를 두고 기자들과 청와대직원들간에는 비아그라구입을 두고 키득키득 했었던 것 같다.....
그러니 "다들 잘 알고 있지않느냐"고 반문한 것 아니겠나?
문제는 언론기자란 것들이 이미 알고 있고 별 문제없는 일이란 것도 다 알고 있으면서도 지금 분위기에 편승해서 이런 자극적 기사로 조회수 올려보겠다는 지극히 상업적 의도라는데 분노를 느낀다.
언론도 먹고살아야겠지만 그래도 그것보다도 우선하는 것은 진실과 국익이다.
국익은 정치견해상 차이가 있다고 백번 양보하더라도 언론이 진실까지 외면해서는 안되는 일 아닌가?
청와대의 비아그라가 고산병 치료제로 해외순방때 준비했던 것이란 걸 잘 알고 있으면서 이따위로 기사써서는 안되지않겠냐는 것이다....
(전문가답게 소개하자면 비아그라와 같은 실데나필 성분의 네바티오 라는 약은 고산병 치료에 쓰이긴 하는데 국내에서는 시판되지 않기 때문에 비아그라로 대신한 것으로 보임...한국화이자의 친북관계자놈이 비아그라와 네바티오는 다른 약이라 했으나 성분이 같은데 다르긴 뭐가 달라? 그리고 실제로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치료제가 아니라 원래는 협심증 치료제로 개발되었던 것임.. 또 현재까지 고산병의 예방이나 치료를 위한 전문 의약품은 없다. 하지만 소염·진통제인 이부프로펜, 이뇨제인 아세타졸라마이드(다이아목스),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인 비아그라가 고산병 완화에 효과적이란 연구결과가 발표돼 시선을 모으기도 했고 아마 청와대는 이 연구결과에 근거한 듯 보임)
설사 청와대에서 고산병 치료제가 아니라 다른 용도로 구입했다고 치자! 그건 청와대직원들의 비리지 그것까지 대통령의 잘못이라 도매금으로 넘기면 안되는것 아닌가? 여자대통령이 비아그라 먹나?
빨갱이언론들은 늘 이렇다.진실과는 거리가 멀다.
그래서 빨갱이들은 안된다는 것이다...
머...꼴을 보아하니 한국이 공산화될 날도 멀지않은 것 같은데...나도 이제 전라도 빨갱이비판은 좀 자제해야겠다....
나도 분위기 편승 좀 해야지.....
그나저나 민간차원에서 핵무기나 빨랑 만들자....남한 공산화되면 그걸로라도 김정은과 쇼브쳐야하지않겠나? 김정은이 적화통일하면 남한 놈들은 우익이든 친북좌익이든 자본주의물먹은 놈들이라 모조리 잡아죽이겠다고 공언했다는데...그때 핵무기로 쇼브쳐서 남한 빨갱이들조차 김정은 손에 처형당할때 당당히 살아남아야 되지않겠냐고..?
왜? 김정은이 니들 노동세력,좌익세력,친북세력들은 살려줄줄 아느냐? 꿈깨라~!^^V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청와대 비아그라구입? 개풀뜯는 소리하네~

덧글
그럼 이건 뭐냐니까? 실데나필이 고산병 악화시킨다는게 5년전 입증되었는데
여기 난독증 추가요.
고산병은 해발 3000m 이상의 고도에서 나타난다. 고산병은 산소 부족이 주원인이다. 현재까지 고산병의 예방이나 치료를 위한 전문 의약품은 없다. 하지만 소염·진통제인 이부프로펜, 이뇨제인 아세타졸라마이드(다이아목스),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인 비아그라가 고산병 완화에 효과적이란 연구결과가 발표돼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똑똑히 읽어라!
http://www.green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155
http://m.kmle.co.kr/viewDrug.php?m=%B6%F3%BD%C4&inx=54121&c=de089fc3879bba83260a72b034133b49
고산병 이야기가 어딨는데?
이건 왜 자꾸 지우는데?
고산병은 해발 3000m 이상의 고도에서 나타난다. 고산병은 산소 부족이 주원인이다. 현재까지 고산병의 예방이나 치료를 위한 전문 의약품은 없다. 하지만 소염·진통제인 이부프로펜, 이뇨제인 아세타졸라마이드(다이아목스),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인 비아그라가 고산병 완화에 효과적이란 연구결과가 발표돼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똑똑히 읽어라! 비아그라가 고산병 완화에 효과적이란 연구결과가 있다는거....난독증이냐?
http://www.green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155
여기가서 쳐읽어보라고~ 구더가~ ^^
전문가들도 비아그라가 고산병 치료용으로 쓸 수 있는 건 맞는다고 밝혔다.
A 대학병원 비뇨기과 교수는 "비아그라는 고산병의 주요 원인인 산소 부족 해결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정식 적응증은 아니지만, 비뇨기과·호흡기내과 등에서 산악인에게 흔히 처방한다"면서 "청와대의 해명이 그리 낯선 일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B 대학병원 응급의학과 교수는 "고산병에는 비아그라 외에도 이뇨제의 일종인 '아세타졸아마이드'와 같은 약물이 주로 쓰인다"고 말했다. 이료제는 자주 소변을 봐야 하므로 숙면에 방해가 되는 부작용이 있다.
- 제발 눈까리 뜨고 기사 좀 제대로 읽어라..진보좌익구더기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