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세속목사 인명진이 보수정당개혁? 장난하냐?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기독교는 창시자도 교주도 없는 매우 특별한 종교다.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인간이 길흉화복을 추구하기위해 만든 종교와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그러나 어디든 꼴뚜기가 있다.

예수님을 판 사람이 다름아닌 그 제자 가롯유다였듯이...

거룩한 목사님들중에도 꼴뚜기목사들이 있다는 얘기다.

꼴뚜기목사의 종류도 여러가지다.


목회를 돈벌이삼아하는 삯군목사도 있고, 더 나아가 아예 교회를 기업처럼 운영하는 사업가 목사도 있고, 여색을 즐기는 타락목사도 있는가하면 권력에 관심있는 정치목사도 있다. 이들을 우리는 모두 세속목사라 칭한다.

물론 이런 세속목사들은 교회에 매우 소수를 차지한다. 대부분의 목사님들은 매우 신실하게 자신을 드려 헌신적으로 목회를 하고 계시다.. 이 점 오해가 없어야 할 것이다.


자유주의신학계열인 한신대를 나와 과격한 좌파행동주의선교단체였던 도시산업선교회를 이끌다 보수교파인  장신대 신대원을 나와 보수로 변신, 박조준목사가 외화밀반출 사건으로 영락교회를 사퇴후 세운 무소속 갈보리교회에서 담임을 맡았던  인명진...나는 그를 세속정치목사라 분류한다.


첫째는 그가 자유주의신학의 한신대 출신이기 때문이고 이후 도시산업선교회 즉, 운동권 행적은 과거라서 차제하고라도 최근 절에가서 승려들과 불교행사에 참여하고 승려들을 교회에 초청하는 등 또 그런 행동을 정당화하는 그의 행동과 발언을 봐도 그렇기 때문이다.


성경에 하나님은 그런 행위를 용납하신 적이 없다.

자유주의신학파 교인들의 특징은 신앙중심이 성경이나 하나님이 아니라 자신들의 가치관이란 데 있다.

특히 그가 정치에 직접 관여하는 모습에 정치목사란 평가를 피할 수 없을 것이다.


뭐 때로는 목사님들이 정치에 참여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 목적과 의도,그리고 그 결과가 중요하다.

좌파 운동권출신 정치목사 인명진의 행적이 과연 위기에 몰린 보수진영과 새누리당을 개혁할 수 있을까에는 아예 불가능이라 결론내린다.  


친박계는 왜 자꾸 국민들이 자기들에게 준 주권을 다른 정파에 주어 자기들의 머리깎아달라하는지 이해가 안간다.

잘못햇다면 스스로 자신들의 뼈를 깎으며 개혁하는 모습을 보일 수는 없는 것인가?

꼭 남의 손을 빌려 개혁해야만 개혁이 되나?

특히 운동권 출신에 손으로 보수정당의 개혁을 의뢰하다니.....

어이가 없을 정도다.....


대부분 인명진을 잘 몰라서들 그러는 것이지 과거 도시산업선교회나 과거의 한신대 잘아는 사람들은 고개를 설레설레 내저을 것이다....

사실 보수신앙을 가졌던 이명박이 장로이면서 불상앞에가서 절하면서 정통 기독교계에 충격과 실망을 안겨주어 결과적으로 보수진영 전체와 온 국민들에게까지 조롱의 대상으로 전락해버린 것도 인명진같은 자를 가까이한 결과라 아니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인명진을 비대위원장을 삼은 것은 과거 고 문익환목사를 비대위원장으로 삼은 것과 다름 아니다....이렇게 비교하니 이제 이해가 좀 가시나?

벌써 봐라... 친박들 탈당하래잖나? 아니 친박만 남은 당에 친박들 탈당하라면 뭐하자는 얘긴가? 그런 인명진에게 칼자루를 쥐어주다니.... 


정말 어이없다....친박들......그렇게 가감승제가 안되나? 그렇게 인물이 없나?  

두고봐야 할 일이지만 친박과 이 나라 보수의 진혼곡이 들려오는것 같다....

우리는 핵개발이나 열중하자....저런 것들한테 어찌 나라의 운명을 맡기겠나?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V

          
                                                인명진의 당개혁은 이런 것 아닐까???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5100
1473
2143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