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 김정남 암살 vs 박근혜 탄핵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북한 김정일의 첫째아들 김정남이 13일 오전 9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 제2청사에서 오전 10시발 마카오행 항공편 탑승을 위해 수속을 밟던 중 북한공작원으로 보이는 신원 미상의 여성 2명에 의해 독살당했다.

마치 첩보영화에나 나올법한 암살 사건이 21세기 세계 한복판에서 벌어진 것이다.

누가 뭐래도 이는 북한 김정은의 지시에 의한 것이라는 것은 쉽게 알 수 있고 이는 김정은이 어떠한 녀석인지 잘 보여주는 사례라 할 수 있다.

우리 남한을 대적하고 있는 김정은은 이렇게 잔인하고 돌발적이며 또한 권력을 위해 매우 적극적이고 주도면밀하다.

거의 불가능하리라고봤던 핵무기개발을 완성하고 더 나아가 SLBM개발에 이젠 지상 사출형 IRBM 개발완성까지...이미 미국을 상대로 핵전쟁도 가능할 수준의 무력을 완성해놓고 그것도 모잘라 이젠 자신의 권력에 조금이라도 위협이 되면 가족과 친인척까지도 암살하는 용의주도한 통치력을 보이고 있다.

이에 비해 우리 남한은 어떠한가?
어제 북한의 IRBM 시험발사성공으로 서울이 북한의 고고도 중거리 미사일공격에 무방비 상태가 되있음을 무능한 한민구 국방장관이 국회에서 시인하면서도 한민구와 국방부 대변인은 북한 미사일공격에 완벽한 대비태세가 준비되 있다며 대국민 사기발언을 지속했다.
뭐가 완벽하게 대비되있다는건가?
한숨밖에 안나온다.

한편, 북한의 김정남의 암살제거를 보며 문득 남한의 박근혜대통령 탄핵시도가 떠오른다.
북한 김정은의 김정남 제거 필요성과 남한 그들의 박근혜 제거 필요성.....
어찌보면 일맥상통하다고 할 수 있지않을지..

헌법재판소라는 작자들은 대통령탄핵이라는 중차대한 심판에 있어서 증인신청도 기각하며 뭐가 그리 급한지 특정기일내에 빨리 결론내려는 성급한 의도만 보이고 있다. 증인증언도 없는 대통령재판....일개 시민에 관한 재판도 그같이하면 재판의 공정성이 거부될 것은 분명한데....

북한의 김정남 제거와 남한의 박근혜제거....
남한 공산화가 우리 눈앞에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
시몽~너는 들리니? 봄에 피묻은 낙엽밟는 소리가....^^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권력을 향한 그놈의 지랄병...또 도졌군....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749
367
2215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