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최악의선택-황교안의 불출마-너무 경솔한 이유!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황교안 권한대행이 이번 대선 불출마를 선언했습니다.

너무 어이없고 실망스럽습니다.

이렇게 이 나라의 자유보수는 멸망의 길로 들어서나 봅니다.


황교안 대행은 국정안정과 공정한 선거관리를 위해 불출마를 결심했다고 하지만 이는 표면상의 이유고 지금 나서봤자 당선되기 힘들 것이라고 지레겁먹고 불출마를 결정했을 것입니다.

국정안정이나 선거관리가 황 대행아니면 안된다는 것도 오히려 독재적 발상입니다. 황대행 없어도 잘꾸려갈 수 있습니다.

어쨋든 불출마선언은 정말 최악의 악수중의 악수입니다.

이번 대선에 황교안 대행은 꼭 출마를 해야 합니다.

설사 떨어진다 하더라도 출마함으로서 지금 무주공산이 되어있는 보수진영의 대표주자로 우뚝 설수 있고 사분오열된 보수진영을 하나로 묶을 수 있으며 이로서 차기대선을 선점할 수 있기 때문이죠.


또 꼭 차기대선만 바란다는 것이 아닙니다. 이번 대선에도 승산이 없진 않습니다.

지금 황대행의 지지율이 10~15%남짓....그러나 대부분의 보수층은 여론조사 자체를 거부했기 때문에(응답거부율 80%) 잠정 지지율은 그 2배격인 30%선이 맞을 겁니다. 확실한 보수후보가 나서 이에 보수층이 결집되면 40%선까지 넘 볼수 있는 셈이죠...

거기다가 야권이 민주당과 국민의당의 후보단일화가 될 가능성이 없으므로 야권표가 갈릴 경우 38%대에서 40%초반대까지만  표를 확보하면 대선승리할 가능성도 충분히 있습니다.


특히  문재인이나 안철수 모두 대중들에게 식상한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신선한 황교안 대행은 그들과 맞짱떠도 밀리지않을 강력한 후보이므로 막판 대선판도는 아무도 점치기 힘든 형국입니다.

이러한 유리한 상황에 지레 겁먹고 대권출마를 포기하다니...황교안 대행은 정말 정치 아마추어가 맞긴 맞나봅니다.

정치는 일단 저지르고 보는 편이 이깁니다.

또 정치는 꽃길만 걸을 생각을 해서는 안됩니다.

행정가 출신인 반기문씨도 꽃길만 걸을 생각을 했기 때문에 국민들이 외면하는 후보로 추락한 겁니다.황대행도 꽃길만 걸을 생각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일국의 대권을 잡으려면 몇번 죽었다 깨어나야 합니다.

지난 대통령들을 보십시요..단 한명도 안그런 사람이 있었나...

지지자들과 고난의 길을 같이 걸을 생각이 없이 꽃길만 원하는 인사에게 국민들은 대권을 주지않습니다.

황교안대행의 불출마로 보수진영은 엄청난 고난을 겪게 될 것이고 황교안 대행은 불출마 자체로 이번 최순실게이트의 책임조차 스스로 시인해버린 꼴이 되어 두고두고 이미지에 먹칠을 자초한 셈이 되버렸습니다.

안타까운 형국입니다.

보수층에 그리 앞을 내다보는 모사가 없는지......정말 암울할 뿐입니다....

1~2%대의 지지를 받는 후보들도 과감히 대선에 나서는데 10~15%대의 보수진영 최대 지지를 받는 사람이 낙선이 두려워 대선출마를 포기한다는 것은 지지자들과 국민들에 대한 배신행위로 부끄러워해야 할 일입니다.

황교안씨! 대선불출마로 혼자 등따시고 배부르게 사실 수는 있으시겠지요....

그러나 조국과 민족과 역사앞에서 당신은 정말 큰 실수를 하신 것입니다..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의 철   심   장

                 보수진영이 저렇게 생각이 없으니  태극기가 인공기앞에 내려질 날도 멀지않았군...




덧글

  • ^^ 2017/03/15 17:31 # 삭제

    매우 기쁜 날입니다. 이런 반응 기대했습니다!
  • -- 2017/03/15 17:51 # 삭제

    황교안님대신 철심장님이 뜰듯
  • 솔까정치인이 좋다 2017/03/15 19:26 #

    망신당할 게 뻔한데 출마하겠나?
    이런 추세라면 홍준표도 포기할지 모른다.
  • 1111 2017/03/15 19:55 # 삭제

    님이 출마하시면 되겠네요!
  • 저런저런 2017/03/15 22:51 # 삭제

    여기 접속해서 어그로 끌어서 구글 에드센스 수익이나 올리겠지 ㅋㅋㅋㅋㅋ
    철심장아. 인 생 안 아 깝 냐.
  • jklin 2017/03/16 05:51 #

    어차피 다음 대통령도 또 루머에 탄핵에 시끄러울 겁니다. 황교안 같은 사람이 희생양을 하기에는 아깝죠.

    두고봐야겠지만 욕먹어도 치고 나갈 강골로 본다면 홍준표가 가능성이 높지 싶은데 경선 돌아가는 거 두고보죠.

    그나저나 경선룰을 보면 한숨만 나옵니다. 여론조사를 끼워넣는거는 뭐 경선에 대한 개념이 없다는 소리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24170
2091
2087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