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 탁월한 김정은 vs 안보포기 문재인 (1)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솔직히 인정하기는 싫지만 이제는 북한을 통수하고 있는 나어린 김정은의 탁월함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겠다.북한은 이미 국제적으로 핵보유국으로 인정받은 셈이나 마찬가지다.

이는 한반도,특히 한국의 운명이 이미 결정되어진 것이나 다름없다는 불행한 결론이나 다름없다, 박근혜실각같은 이변이 문재인정권에게도 다시 일어나지않는 이상에는....(? 무슨 뜻일까? ^^)


북한은 한국에 비해 열악한 경제력을 가지고 있었다,(뭐 경제력이라고 할만한 것조차 없는 극빈국가 수준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계 최강대국 미국은 물론, 우방인 중국과 러시아조차 극구 반대하는 핵보유국을 마침내 이룩해낸 것이다. 그것도 20대의 나이로 정권에 등극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이걸 대단하다고 하지않으면 뭐를 대단하다고해야하나?

(바로 다음날 중거리미사일 발사를 예견못하고 북한의 단거리미사일발사를 장사정포발사라고 감싸주다 개망신당한 문재인의 뻘짓을 대단하다고 해야하나?푸훗~)


이미 한반도의 비핵화가 깨어졌음에도 세계경제대국 10위권의 한국은 국제제재가 무섭다며 쫄아서 시도도 해보지 못하는 핵개발을 그 모든 반대와 위협과 경제재재를 무릅쓰고 열악한 북한이 해냈다는 것은  무능한 한국정부와 무식한 한국국민들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 할 것이다.


특히 김정은은 김정일의 급사망으로 열악한 권력기반위에서 등극했었다. 당연히 중국과 러시아의 입김에 휘둘리거나 민감할 수 밖에 없는 정치지형도에도 불구하고 김정은은 권력기반을 다져감과 동시에 과감히 그 누구도 생각해내지못한 핵개발 초강경 드라이브를 진행시켰고 결국 이루어냈다.

한국으로보면 거의 고 정주영씨나 고 박태준씨, 김우중씨같은 레벨의 모래위에서 이룩해낸 성공신화다!


김정은이 정주영이나 박태준, 김우중보다 오히려 탁월함은 그들보다 훨씬 어린나이에다 목숨이 왔다갔다하는 정치분야에서의 성공이란 점이다.

미국의 트럼프는 물론 중국과 러시아의 푸틴조차도 이 나어린 김정은에게 쩔쩔 매고 있다.그 똑똑한 유학파 중국의 시진핑도 "내 말도 안먹힌다."며 난감한 처지에다 절대강국 미국의 트럼프는 며칠전 김정은이 태도변화를 보였다며 좋아하다 며칠도 안되 일본상공을 가르는 미사일발사로 뒷통수맞고 혼비백산 개망신당하는 중이다...^^


김정은은 이미 잘알고 있다, 트럼프가 아무리 "화염과 분노", "모든 옵션은 테이블위에 있다" 며 공포분위기를 조성해도 북한이 이미 핵폭탄을 개발해 가지고 있는 이상 미국은 절대 북한에 군사적 행동을 취할 수 없다는 뻔한 사실을 잘 알고 있는 것이다...^^
이제 남은 것은 무방비상태나 다름없는 한국을 잡아먹는 일에 미국의 개입을 원천 차단하려 핵탑재 ICBM개발에 전력을 다하는 일뿐이다

물론 김정은을 찬양하자는게 아니다. 오히려 우리 한국 정부와 특히 한국국민들이 정신차리고 부끄러워해야 한다는 취지로 이 글을 쓰는 것이다.

무능하고 무책임한 한국정부, 특히 무능한 박근혜정부나 무능한 문재인 정부를 탓하기전에 그런 정부를 뽑은 국민들 스스로가 먼저 반성해야 한다는 점이다.


김정은이 탁월해진 것은 정치교과서-정치원리를 철저히 이행하기 때문이다.

반면 박근혜나 문재인은 이를 무시하다 개망신당하고 있다.

박근혜는 자기 아버지 박정희가 핵개발을 하려고 그렇게 애썼음에도 그 유훈을 받들려하지않고 자기혼자 평화주의자인 척 한반도 비핵화를 부르짖으며 정치현실을 외면하다가 결국 탄핵당해 쪽박차고 감방에 갇혀 똥싼 방에서 밥쳐먹는 병신짓을 하고 있다. 

문재인은 어부지리로 국민들에 의해 대권을 잡아놓고도 국민들의 안위보다는 자신의 냉전좌익이념을 중시하여 친북정치만을 고집하다 오히려 북한에게조차 개무시,왕무시,조롱을 당하고 있는게 현실이다.

이러한 상황에도 문재인의 지지율은 78%대다...이쯤되면 국민들이 병신중의 상병신들인 셈....^^


게다가 야권은 제1야당 대표라는 홍준표와 자기당 대통령을 탄핵한 탈당파 바당놈들은 밥그릇챙기느라 다시 야합하려 여념이 없고.... 망조도 이런 망조가 없다.


북한은 이미 핵개발을 완료하고 남한의 적화는 이미 따논 당상이니 이제 세계로 눈을 돌려 남한 점령 전쟁시 미국의 개입을 차단하려 미국을 타격할 핵탑재ICBM 개발을 서두르고 있는 이 때에 미국으로부터는 이미 왕따당한 주제에 아직도 북한에 대화운운하는 정신나간 문재인정권과 78%의 그 지지 병닭들을  보자니 한숨나오다 못해 오히려 웃음만 나올 뿐이다. 


내가 병신같은 육지동물 BEST3를 내 블로그에 올리려하는데

보수든, 진보든, 한국국민들이야말로...국제적 육지병신들이다....^^V


철타곤 http://dk12.egloos.com/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어중이떠중이 78%들아...거울은 보고 다니냐?



                                      에라이 한심한 놈들아~~퉤~!


덧글

  • 2017/09/01 03:23 # 삭제 답글

    어라? 이거 빨갱이 논리 아닌가요? ...빨갱이 독재 정권 북한을 찬양하다니
  • 좌익타파 2017/09/01 09:58 # 삭제

    너거 문재인정권과 좌파들의 논리겠지...
  • 그러면 2017/09/01 18:54 # 삭제 답글

    이명박 박근혜 문재인은 북한의 핵개발을 막기위해 뭘했었으면 좋았을가요? 현명하신 철심장님의생각은?
  • 철심장 2017/09/04 10:42 #

    남한 자체핵무장이 답이죠...그걸 아직도 모르신단 말입니까?
  • 어이가 2017/09/08 13:00 # 삭제 답글

    남한 자체 핵무장은 무슨..무식한 소릴.. 북한입장에서 남한이 핵 있다고 무섭고 핵 없다고 안무섭습니까? 경제적으로 보나 군사적, 동맹국으로 보나 북한은 전쟁나면 핵이고 뭐고 끝이에요. 그건 우리가 핵이 있으나 없으나 같은 사실이죠. 북한의 핵개발, 핵무장을 절대적으로 반대하는 입장에서 우리가 핵무장을 한다는게 뭔 말도안되는 개소리입니까? 간첩이에요? 하여간 빨갱이들 인터넷에 글싸지르는거 국정원이 다 잡아다가 고문시켜야되는데 ㅉㅉ
  • 철심장 2017/09/08 14:02 #

    그런 좌익꼴통으로 밥은 먹고 다니시나요? 직장생활은 하십니까? 안짤리셨나요? 정상적인 사회생활은 어려울듯...북한입장에서 핵이 왜 안무섭습니까? 연평도 피격받았을때 대응사격하면 확전된다고 벌벌떨었었는데 뒤늦게라도 대응사격하니 북한은 단 한발도 우리쪽으로 못쐈죠...남한의 대응사격에도 겁내더는데 남한의 핵무장에 안떤다고요? 북한에서 도대체 얼마는 받아처먹었길래 그런 이완용같은 짓을 하십니까? 직장에서 짤렸다고 자본주의남한에 증오를 품으셨나보군요
  • 은하999 2017/10/09 04:39 # 삭제

    간첩이 간첩으로 모네(핵무장주장을 간첩이라고 모는걸보면 진짜 간첩일듯..) 아님 핵전략 이론도 모르면서 걍 생각나느대로 얘기하지말고...공부좀 하고 얘기하던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4464
535
2240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