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북한핵실험-김정은이 노리는 진짜 목표!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북한 김정은의 6차 핵실험으로 그동안 대화를 주장해왔던 좌파 문재인정권은 물론 세계 각국들도 멘붕에 빠졌다.
문제는 정치,군사전문가들이랍시는 녀석들과 각국 언론들, 특히 국내 어용언론들이 저마다 해설과 해법을 내놓고 있는데 대부분 엉터리다

최근 6차 핵실험에 대한 언론과 전문가란 것들의 해설을 보면 대개 6차 핵실험으로 김정은이 노리는 것은 - '미국을 공격할 수 있는 핵무장완료후 미국에게 평화협정이나 정권보장등의 북한의 요구사항을 요구하게 될 것'이라는 건데 완전 틀렸다
언뜻 들으면 그럴싸하지만 이는 북한과 정세에 대한 크나큰 오판이다! 

그렇다면 북한이 노리는 진짜 핵무장의 목표와 목적은 무엇일까?
(그 어떤 언론도 전문가들로 예측하지못한 철심장의 정확한 해설과 예측을 이제 공개하겠다.)

북한 김정은이 핵무장,특히 태평양건너 미국을 공격할 수 있는 ICBM급 핵무장을 그 어떤 피해와 위협을 감수하면서도 서두르는 것은 바로 다름아닌 한국의 정복점령,공산화다! 즉, 남한을 적화통일해 접수하는 것이다!

북한 김정은이 단지 미국과의 불가침협정이나 평화협정 체결과 경제재재 해제나 경제지원등을 노렸다면 수소폭탄급 핵탄을 개발할 필요까지는 없다. 또 ICBM의 개발 필요도 더더욱 없다.
지금까지의 핵개발만 해도 미국은 이미 "핵을 포기하면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고 대화에 응할 수 있다" 고 수차례 천명하며 북한을 달래왔으니까 말이다.

적당한 선에서 핵실험을 중단하고 미국과의 협상에 나서면 위의 전문가들이 말하는 북한의 목표 정도는 충분히 얻어낼 수 있었다.  만약 미국이 받아들이지않고 말이 달라질 경우 그때가서 다시 핵실험을 협상카드로 추진하면 되는데 고장난 기관차처럼 미국뿐아니라 동맹국인 중국과 러시아조차 압력넣고 말리는 수소탄급 핵무장을 그것도 별로 사용할 용도도 없는 ICBM개발을 서두르며 고집하는 것은 비단 평화협정이나 경제지원 정도를 목표한 것이 아니라는 점이다.

특히 ICBM급 핵미사일 개발로 한국에 없던 사드까지 배치되 동맹국 중국까지 곤란하게 만들었다.

결론적으로 북한 김정은이 노리는 것은 평화협정이나 경제지원따위가 아니다.
북한 김정은은 핵ICBM이 완성되면 곧이어 미국에게 한반도에서의 분쟁개입을 하지 말 것과 미군철수를 요구할 것이다.
과거 6.25때 에치슨라인의 부활을 요구할 것이란 얘기다.

여느때같으면 말같지도 않은 소리로 일축될 것이지만 그때는 북한이 미국본토를 공격할 수 있는 핵무기를 가진 상황이다.
엄포도 아니요, 상상도 추측도 아니요, 현실이다.
한국보다 미국국민들의 안전과 이익을 먼저 생각해야하는 미국행정부로서는 그 상황에서 북한의 요구를 무시할 수만은 없다.
전략가로서 철심장의 라이벌 김정은은 이미 이를 계산에 넣고 있는 것이다.

북한의 요구대로 미군이 한반도에서 철수할 수도 있을 것이지만 설사 철수를 거부하더라도  핵ICBM을 가지고 남한침략전쟁을 일으킨 북한에 대해 함부러 개입이나 공격할 수가 없을 것은 당연하다.
이런 애매한 대치상황을 만들어 놓은 후....
그리고 북한은 그날 그시를 기해 남한 침공을 개시할 것이다.

만약 미국이 개입하면 미국국민들이 핵폭격을 당하는 것을 감안해야 한다는 북한의 선전포고를 듣고 미국이 과연 쉽게 개입을 결정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개인적 생각으로는 월남전때처럼 그냥 한반도를 포기하고 철수하는 결론이 내려질 공산이 크다.)
그리고 북한 김정은의 핵무기를 앞세운 대남통일전쟁후 대한민국 점령,접수-적화통일 완료!

이것이 바로 김정은이 노리는 최종목표다!(밑줄 쫙!)

보시다싶이 철심장의 탁월함과 유명세의 이유는 바로 이런데 있다.^^V
한편으로 매우 서글픈 것은 이런 김정은의 의도와 목표를 파악하는 전략가같은 놈들이 하나도 없다는 점이다...(밥은 쳐먹고다니냐?등신들아..)

김정은이 남한과 좌파정부인 문재인정권조차 철저히 무시하는 이유는 바로 이런 이유에서다.즉, 좀 있으면 자기손으로 무너뜨려버릴 정권을 대화상대로 여겨줄 이유가 없기 때문이지....

문재인이 말한 북한이 ICBM과 탑재할 핵탄두 개발을 완료하는 시점은 레드라인이 아니라 대한민국이 북한에 무조건 항복해야하는 날이다.
상황파악못하는 문재인은 박근혜의 뒤를 잇게될 것이다-임기를 채우지못하고 물러난 대통령이 될 공산이 크다는 얘기.

이런 관점에서보면 도무지 이해안가던 김정은의 무대뽀 행보가 이젠 이해가 쉽게 될 것이다.

남한의 적화(공산화)와 패망은 이제 우리 코앞에 다가온 현실이다.
이민갈 비행기표는 준비되셨나요?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다 뎀벼~ 사드와 대화로 다 막을 수 있당~ (귀여운 문 병아리)


                       좌파와 문병아리야 핵불로 구워주마! 완전 팍큐다~!


    

                                개- "사자야~뎀벼~뎀벼~",   
                               사자-"어허~ 이 개새끼가 문통을 닮았나?"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49104
819
2254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