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거봐! 이건희회장 살아있었다-최근 모습 포착! 골때리는 대박상품 전시실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삼성전자 이건희 회장은  2014년 5월 심근경색으로 쓰러진 후 3년 넘게 병상에 있어 사망설 등의 루머가 확산됐었죠..
사망설이 기존 사실처럼 인정받을때에도
철심장은 줄곳 이건희 회장이 아직 살아있고 얼마전 병세에 상당한 호전을 보였다고 철타곤의 정보력을 동원해 이건희 회장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었죠...

그런데 6일 방송된 TV조선 뉴스 프로그램 ‘종합뉴스9’는 삼성서울병원 20층 오른쪽 끝 병실에 있는 이건희 회장의 모습을 포착했다며 “이건희 회장의 사망설 루머는 거짓이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건희 회장이 심근경색으로 입원한 지 3년6개월 만에 병상 모습이 공개된 것이죠 

이 매체는 이 회장이 지난 5월 개봉한 일본 애니메이션을 시청하고 간호사와 의사 표시를 나눴다며 그동안 돌았던 이건희 회장의 위독설 등을 부인했습니다.

이어 “이건희 회장은 스스로 호흡하며 굳건히 살아 있다”며 “탐사 보도 팀의 오랜 취재 결과 그동안 나돌았던 사망설의 루머는 모두 거짓이었다”고 전했다네요.

철심장이 이건희회장의 회복을 예견했던 것은 정보이전에 다름아닌 지난 이재용 재판당시 삼성전자 임원들의 태도변화를 보고 눈치챘었는데요....그때 올린 글이 아직도 내 블로그에 남아 있습니다. 이재용을 골로 보낼 수 있는 불리한 진술을 하던 임원들이 갑자기 태도를 바꿔 이재용과 함께 감옥갈 망정 이재용에게 쉴드쳐주는 태도로 돌변한 것은 분명 이건희 회장이 의식을 회복했다는 증거였었죠.
그래서 정보망을 돌린 결과...역시....^^

그리고 오늘 이건희 회장의 건재가 공식 보도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건희 회장이 아직까지는 이재용재판등의 복잡한 문제에 깊이 관여할 수 있을 정도의 회복은 하지않은 것으로 보이는데요..완전히 회복되었다면 저 정도의 증거로 이재용 부회장이 1심유죄를 받지않았을 것이니까요... 아직은 상당한 회복이 더 필요한 듯 보입니다.

이상 국정원을 뛰어넘는 한국 사설정보국의 총아- 철타곤의 철심장이였습니다. ^^V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찰타곤의 철   심   장



                                      아직은 회복이 느려~~~~!
 
                                 그래서  더 자고 싶포~~! ZZ







통계 위젯 (화이트)

036
450
2166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