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이번 트럼프 미 대통령의 방한은 한국으로서는 매우 성공적이였다.
북핵문제에 있어서 변함없는 강경자세를 고수하긴 했지만 대화로 나오라는 유한 자세를 보였고
경제문제에 있어서는 걱정꺼리를 피해갔으며 군사문제에서는 예상밖의 큰 성과가 주어졌다.
이는 현 정권의 수반 문재인에게도 나쁘지않은 정치적 성과다.
그런데 청와대 일부 좌편향 측근들은 이런 성과가 좌편향 정치이념에 반하므로 배알이 뒤틀려 난리다.
심지어 정치외교적으로 자신들의 상관인 문재인을 곤경에 빠뜨리는 중차대한 실언까지 튀어나왓다.
말마다 사고치는 문정인 통일외교안보 특보는 "트럼프 대통령의 국회 연설은 북한을 완전히 악마화하는 것, 핵과 인권 문제를 동시에 내세워 북한을 더 고립시키는 것"이라고 말했고 민주당 심재권은 "(트럼프 대통령이) 김정은 체제가 악당 체제라든가, 북한 사회가 지옥이라든가 등등 많은 비난을 했다"고 했고, 같은 당 이수혁은 "북미 접촉에 찬물을 끼얹을 수 있는 요소도 있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김정은 체제가 악당체제이며 북한이 지옥과 같은 곳임은 전세계가 다 인정하는 사실인데 이를 부정하겠다고?이거 뭐 청와대 측근들이 상관인 문재인을 바보 만들고 죽이자는 얘기나 마찬가지 아닌가?
특히 아시아 순방중인 문재인도 처음엔 이런 측근들의 정서에 편승해 트럼프 행정부가 새로운 아시아·태평양 전략으로 제시한 '자유롭고 개방된 인도·태평양(Indo-Pacific)' 개념에 대해, 청와대가 9일 "우리는 참여하지 않는다"고 했다가 논란이 일어나자 "동의하지 않는다" 로 변경했다가 다시 논란이 일어나자 "좀 더 협의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즉,'동의하지 않는다'에서 '아직 동의하지 않았다' 정도로 수위를 낮춘 것이다.
문재인과 청와대의 태도가 이 모양 이 꼴이자 미국도 친한국적이던 자세를 바로 확 바꾸어 버렸다.
한·미가 정상회담 성과로 홍보한 미국 무기의 한국 판매 문제를 청와대가 말바꾸기를 하자 미국도 돌연 변경한 것, 정상회담 직후 한국정부는 원자력 추진 잠수함과 E-8 조인트스타스 지상정찰기, 글로벌호크 무인정찰기 등의 도입 가능성이 점쳤다. 그러나 9일 마크 내퍼 주한 미국대사대리는 "두 분(대통령)은 일반적으로 얘기하셨다"며 "F-35 전투기는 주문이 완료됐고, 우리는 아파치 헬리콥터나 이지스 레이더 시스템 등 2가지를 한국이 구입하기를 원한다. 앞으로 얘기될 것은 대잠 항공기라고 할 수 있는 P8 항공기 정도"라고 선을 그었다.
한마디로 다 쒀어논 죽에 코 빠뜨린 격이다. --;
설상가상으로 미국의 월스트리트저널(WSJ)은 7일(현지 시각) '한국이 베이징에 고개를 숙이다'란 제목의 사설에서 '최근 문 대통령의 행동은 그가 믿을 수 없는(unreliable) 친구란 점을 보여준다'며 '문 대통령은 더 넓은 지역에서 미국 정책에 반대하고 있으며 미사일 방어(MD)에 대한 중국의 압력에 굴복했다'고 공개적으로 문재인정부를 비난했다.
설상가상으로 미국의 월스트리트저널(WSJ)은 7일(현지 시각) '한국이 베이징에 고개를 숙이다'란 제목의 사설에서 '최근 문 대통령의 행동은 그가 믿을 수 없는(unreliable) 친구란 점을 보여준다'며 '문 대통령은 더 넓은 지역에서 미국 정책에 반대하고 있으며 미사일 방어(MD)에 대한 중국의 압력에 굴복했다'고 공개적으로 문재인정부를 비난했다.
얼마나 개망신인가?
결론적으로 트럼프가 친화적 자세를 보이며 한국에 선물보따리를 안겨주자 이를 잘받아들이지않고 거만하게 까불다가 한방에 코피터진 격이다. ^^
중국은 한국을 동맹으로 생각하지않는다. 인도-태평양 안보라인에서 한국이 빠진다면 낙동강오리알신세가 되는 것은 한국이다.
중국으로부터도,미국으로부터도 왕따당하는 문재인...이젠 국민들에게 왕따당하고 심판받을 일만 남은 것같다.
정말 한심하다....쯧쯧쯔....
핵잠수함이 드디어 도입되나 기대가 컸었는데....조선놈들이 그럼 그렇지..개발에 닭알이지머....푸훗~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문재인과 청와대의 뻘짓..도대체 왜이러는 걸까요?


헉~! 까불다 코피 터졌네~!!!!!
덧글
박근혜를 대통령만드는 무뇌인들이 정치하고 그런것들에게 나라를 맡기니 조선도 망했던거죠.
친일매국노들을 아직도 청산 못한 나라에 뭘 바라겠어요?
근데 우리나라는 친일파하고 좌파 밖에 없네요.
댁은 어느쪽이세요?
친일파인가요? 좌파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