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치사했다는 양아치 남재준-너 4성장군맞냐?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국정원 특수활동비건으로 검찰 수사를 받고있는 남재준 국정원장이 며칠전 국정원장몫의 특수활동비를 청와대가 달라고해 "치사하게 생각했다,"고 말했다고 한다.

정말 귀가 의심스런 경악스런 발언이다.


설사 정말 청와대가 치사하게 국정원장 몫의 자금을 달라고 했다고해도 적어도 육군참모총장까지 지내고 그 정권의 국정원장까지 지낸 인물이 자기를 그 자리에 임명한 대통령에게 "치사하게 생각했다"는 발언을 과연 할수 있는지? 어이가 없을 뿐이다.


설사 개인적으로 치사한 생각이 들엇더라도 전 육군과 국정원직원들의 사기와 명예를 위해 묵묵히 입다물고 체통을 지켰어야 되는 것 아닌가? 

4성장군이란 사람 입에서 돈문제로 대통령을 항해 치사하게 생각했다는 말이 과연 제 정신으로 할 수 있는 말인가?

저런놈을 4성장군 시킨 국가의 국민으로서도 치욕을 느낀다!


김영삼정부때 권영해 국정원장은 아말렉작전이 발각되자 자신이 모든 것을 책임지고 자결을 시도했었다.

탄핵감인 김대중의 북핵자금송금사건때도 박지원은 김대중을 대신해서 자기가 덮어쓰고 감옥까지 갔었다.


그런데 박근혜의 국정원장들은? 특히 남재준은 그 중에서도 최악이다....자신을 임명한 대통령에게 치사하다고 말하는 국정원장이 양아치가 아니면 뭔가? 우리는 4성장군 양아치를 직접 목격햇다..국민으로서 치욕적이다.

저따위 새끼가 4성장군으로 있었으니 우리나라 국방이 개판오분전이지...어이가 없다...

긴말 필요없이 양아치에게 조국과 민족의 이름으로 침을 뱉는다...퉤!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특활비 그렇게 혼자처먹고 싶었냐? 그래 너나 콩밥이랑 같이 처먹어라!!!!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398
628
2122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