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힘내라 배현진! 철심장의 4권분립론 (언론개혁)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정권의 똘마니가 되어버린 어용언론 mbc파업기레기들의 행태가 가관이다.

얼마전 mbc 김장겸사장이 문재인정권이 지명한 방문진이사들에 의해 오직 정치적 이유로 해임되었다 

이에 잔뜩 고무된 mbc기레기들은 파업을 풀고 복귀한다는데 이제 다음 타겟은 파업에 동참하지않은 동료들이다. (헐~)
그 첫번째 순위는 파업에 동참하지않은 mbc의 간판앵커 배현진 아나운서.
그녀는 파업에 동참하지않았다는 이유만으로 엄청난 이지메를 당했고 이젠 앵커 자리에게 정치적 이유로 하차할 위기에 놓였다. 
특히 오늘 SBS신동욱 앵커가 TV조선으로 이적할 것이 알려지면서 배현진 앵커의 이적설도 흘러나오고 있는 분위기다. 아니 그냥 짜르면 국민적 비난받을 것이니 이적하라는 일종의 타협유혹은 아닐지 의심스럽다.

어쨋든 배현진 앵커가 파업에 동참하든 안하든 그것은 개인의 의사요,자유이며 그것으로 앵커자리에서 하차를 요구하는 것은 범죄행위나 다를바 없다.

김장겸사장때에 정치적 이유로 프로그램 하차당했다고 적폐라고 비난했던 파업노조가 정치적 이유로 동료들을 프로그램 하차시키는 것을 국민들을 어떻게 볼까?

소위 민주주의를 외치며 민주언론을 외치는 mbc 파업노조가 자신들의 파업에 동참하지않았다는 이유만으로 동료들을 프로그램에서 하차시키는 것은 그야말로 언론부폐,독재요, 그 자체가 적폐다!

mbc노조가 얼마나 가증한 정치집단인지 잘 보여주는 대목이다. 퉤~!

독재정치는 독재자보다도 그 똘마니들 때문에 가능해진다.
과거 히틀러독재가 가능했던 것은 히틀러에 열광하던 나치똘마니들 때문이였다.


과거 정치적 편파발언을 일삼던 김미화 등에 조금이라도 불이익이 있으면 정부측의 블랙리스트라며 불법이라고 고소까지하던 것들이 이젠 정치적 이유로 배현진을 하차시키겠다는 거다. 이건 불법아니냐? 이건 레드리스트냐? 

mbc가 언론개혁을 주장하려면 현 문재인정권의 잘못을 신랄하게 비판할 수 잇어야 하는데 과연 그럴 수 있을까? 
언론이 살아야 나라가 사는데 정권의 똘마니들이 언론을 독점하지못해 안달하니  나라꼴이 어떻게 되겠는가?


이제 mbc의 그 어떤 프로그램도 보지않을 것이다.
배현진나오는 뉴스만 잠깐보고....

요즘 mbc파업기자와 PD들을 보면 과거 완장차고 인민재판을 일삼던 빨갱이들이 연상된다. 아...과거에도 저랬었겠구나.......이해가 간다....

어쩃든 배현진 앵커 힘내시기를....
세상에는 짖는 개들만 있는 것이 아니니깐.....이렇게 응원해주는 국민들도 잇다는 것을 잊지 마시길......
힘내라~힘~ 힘내라 힘! ^^V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덧글

  • ^^ 2017/12/15 09:51 # 삭제 답글

    ^^ 열심히 하세요.~~
    돈 많이 버시구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298
628
2122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