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삼성전자 사상최대실적-배아파하는 놈들! 철심장의 경제전망대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삼성전자가 드디어 해냈군요...

삼성전자가 지난해 영업이익 53조6천억원을 기록하면서 처음으로 연간 영업이익 50조원 고지에 올라섰습니다.
연간 매출액도 239조6천억원으로 240조원에 육박해 역시 사상 최대기록을 갈아치웠죠. 
전년과 비교해 매출액은 18.7%, 영업이익은 무려 83.3% 증가했습니다. 

또 이전 사상 최고치였던 2013년의 매출액 228조6천900억원과 영업이익 36조7천900억원도 모두 가뿐히 넘기며 새 기록을 썼고


삼성전자의 지난해 영업이익률도 22.4%로 역시 역대 가장 높습니다.
작년 4분기로 좁혀보면 매출액은 66조원, 영업이익은 15조1천억원으로, 분기 기준 영업이익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고 분기 영업이익이 15조원을 넘은 것도 처음.
전년 동기와 견주면 매출액은 23.8%, 영업이익은 63.8% 증가했는데 직전 분기(작년 3분기)와 비교하면 매출은 6.4%, 영업이익 3.9% 늘어났습니다.
 

어쨋든 재작년(2016년)부터 추월하기 시작해 따라마셔버린 인텔을 작년(2017년)에도 가뿐히 추월해 세계시장점유율 14.6%로 세계반도체 1위자리를 굳건히 지키게 되었네요 축하합니다~ ^^


문제는 삼성전자의 이런 혁혁한 성과는 3대에 걸친 도전적인 혁신 경영의 결과라는 평가가 지배적인데요 훈장을 받아야할 삼성전자는 반대로 좌익정권의 눈밖에 나서 오너일가의 경영권이 빼앗길 위기에 처한 것은 물론, 여러가지로 고난(?)을 당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머 안중근 의사의 자식들의 생명도 지켜주지않은 조선놈들인데 뭔짓인들 못하겠습니까마는 땀흘리며 국가 경제발전 시키는 놈 따로있고 데모하며 그것 망가뜨리는놈 따로 있고 좀 심하다는 생각이 드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머 삼성전자의 많은 문제점도 있죠. 그 정도 규모의 회사가 됐으면 지난번 산재피해자들 문제등은 전격적으로 크게 보상해주는 국민기업적인 모습을 보여야하는데요.아쉬운 점이 많죠...하지만 그렇다고 지금은 한국을 거의 먹어살리다싶이하는 기업이 오너일가의 경영권 승계문제로 비난까지 받을 일은 없다고 보여집니다. 법을 고쳐서라도 삼성의 경영권이 헤지펀드나 외국인등 엄한 놈에게 넘어가지않도록 방어해주는게 오히려 국익을 위한 일이겠죠.


머 괜히 그러겠습니까? 외국계 헤지펀드들의 뒷돈처먹고 삼성경영권 승계에 거품물고 반대하며 매국노질 하는 거죠..이완용같은 놈들이라 봅니다...

어쨋든 삼성전자가 사상최대의 실적을 발표하자 이렇듯 배아파하는 놈들이 많겠네요

그러나 우리는 축하를 보냅니다. 삼성의 모든 노동자들에게도 축하를 보내고요...


참고로 저는 삼성전자와 아무 관련없는 사람임.

따라서 삼성전자는 나한테 사은품이라도 왕창 줘야돼!

근데 이것들이 핸폰 하나도 싸게 안주네...우쒸~!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7123
1054
2130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