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축-쥐새끼 빅토르안 평양올림픽출전권 박탈 골때리는 대박상품 전시실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이번 평양동계올림픽에 조국을 등지고 러시아로 귀화해 지난 소치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땄다고 자랑스레 지랄떨던 빅토르안이 반성도 않고 이번 한국에서 열리는 평양올림픽에 또 참가하려다 도핑의혹이 적발되 IOC로부터 출전권을 박탈당햇다고 한다! 얏호~!
솔직히 그 써벌놈 하는 짓보면 성공을 위해서라면 금지약물을 복용하고도 남을 놈같다.

어찌되었건 이번 평양올림픽에서 그 쥐새끼 얼굴을 안보게되서 정말 다행이다.
물론 빅토르안을 조국을 등진 쥐새끼로 만든 국내 체육계의 학연지연불법을 그 누구보다도 비난하고 비판한다.
빅토르안이 당했을 억울함과 분노도 익히 이해는 가고 타국에 귀화해 올림픽에 출전한 것까지도 이해하지만 그것을
가슴아파하지않고 마냥 좋아라하고 오히려 자랑스레하며 조국을 비웃는듯한 빅토르 쥐새끼의 태도는 정말 구역질까지 나더라...
뭐낀 놈이 성질낸다고 이번 도핑파문에도 죄송해하고사과하기는 커녕 책상을 발로차고 나갔다나? 정말 쥐새끼다운 태도다!

어쨋든 그래서 빅토르안 그 쥐새끼는 러시아에서 잘처먹고 잘살고 다시는 국내에 얼씬도 하지않기를 바랬는데 그 쥐새끼가 또 이번 동게올림픽에 온다고해서 심기가 불편하던 차에  그 빅토르 쥐새끼가 금지약물 복용의혹으로 출전금지당햇다고하니 국민축제라도 열어야할 판이다! 얏호호~!

생긴 것도 쥐새끼같은 빅토르안 씨벌놈 완전 쌤통이닷!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749
367
2215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