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남북 국공합작과 김여정이 보여준 북한메세지!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중국대륙의운명을 바꿔버린 모택동의 국공합작, 한반도의 운명을 바꿔버릴 김정은의 신 국공합작,,,과연 김정은은 핵보유국 지위를 얻기위한 남한정권과의 신국공합작에 성공할 수 있을까.....

우리는 이번 평창,아니 평양올림픽을 빙자해 우리나라를 공격할 핵무기를 개발하면서도 당당히 방한한 김여정(김정은의 여동생)에게서 북한의 현 상황과 김정은의 의도를 충분히 엿볼 수 있었다.
이유는 김여정은 오빠 김정은과는 달리 그리 정치적 인물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부분 아마추어적인 실수나 헛점이 보였고 이로인해 북한의 상황과 의중을 알아차리기에 충분했다.

우선 북한은 예상대로 우리 한국정부를 매우 우습게 보고 있었다.
또 겉으로 공포하는 것과는 달리 미국의 의중과 태도를 매우 중대하게 신경쓰고 있으며 심지어 다소 무서워하고 있다는 것도 이번 김여정으로 인해 밝혀진 사실이다.

근거는 김여정은 청와대방문 등 한국정부나 심지어 문재인과 만날때는 매우 편안한 모습이였다.
콧대를 높이고 매우 도도한 태도를 보이면서도 갈수록 안정되고 편안한 모습이 되었다.

반면 개회식때 미국 펜스 부통령의 뒤에 앉아서는 내내 불안하고 펜스 부통령의 눈치를 살피느라 여념이 없었다.
심지어 뒤에서 펜스 부통령의 동태를 엿보는 김여정의 눈에는 긴장감과 공포심마저 엿보이기도 했다. 

이 평창-평양올림픽이 끝난뒤 미국 트럼프 대통령은 필요하다면 북한과의 전쟁개시도 불사할 것이라는 점을 김정은도 이제 느낀듯 하다.
그래서 펜시 부통령을 보는 김여정의 눈빛에 시종일관 긴장과 공포마저 엿보였던 것이다.
애써 태연한 척했지만 펜시부통령의 단호한 태도에 아마추어답게 겁먹은 표정을 노출해버렸던 것이다.
아마도 김여정이 김정은의 동생이 아니였다면 북한으로 돌아간 뒤 숙청당할 수도 있는 중대 실수중 하나다.

어쨋든 지금 현재 북한의 상황과 의중은 이렇다.

1.북한은 절대 핵을 포기하지않는다.
2.북한은 이미 전시 사용가능한 초보적 핵폭탄은 개발 완료해 놓은 것 같다.
3.미국과 국제사회의 지속적인 경제압박으로 어느 정도 힘든 지경에와 있는 것도 사실이다.(중국과 러시아의 비밀지원이 예전같지않은 것같다.)
4.따라서 김정은은 이미 전술핵은 개발해 보유하고 있는 이상 이제 국제사회의 경제제재를 어떻게 교묘히 풀어내며 핵보유국으로 인정받느냐가 관건이다.
5.남은 전략핵개발을 완료하기 위해 미국과 국제사회의 주의를 환기시킬 필요성도 절실하다.(그래서 과거 모택동의 국공합작전술을 그대로 활용하고 있다.)
6.이러한 때에 선전무대가 되준 평창 올림픽과 한국정부의 전향적인 태도는 매우 고무적인 것이다.

남한정권의 수반 문재인은 북한과의 화해,평화,대화,등등의 표현만 썼지 한번도 북한에게 대놓고비핵화란 말을 꺼내지조차 않았다.
즉, 문재인 남한정권의 의도는 북한과의 대화무드에 비핵화를 파묻어버리고 북한의 핵모유국지위를 얻어주자는 뜻으로 보인다.
이런 문재인정권의 북한위성정권같은 태도는 김여정과 김정은을 매우 흡족하게 만들어주었다. 마치 모택동의 국공합작을 보는듯했다, 이른바 신 국공합작이라 해야하나?
다만 이후가 문제다.
미국이 김정은과 남한정권의 속임수에 넘어가고 있지않기 때문이다.

트럼프는 경고라도하듯 올림픽기간중인 어제 북한 해상봉쇄카드를 흘렸다.
김정은보다 문재인이 더 다급해진 모습이다..미국에 국정원장을 특사로 파견하겟다는 둥 난리다.(도대체 왜 그럴까?ㅋㅋㅋㅋ)
북한의 핵보유국지위 인정을 위해 남한정부가 손을 걷어부친 모습이다.
적어도 나에겐 그렇게 보인다.
어쨋든....

이제 남은 것은 문재인이 만들어준 김정은의 평양올림픽 춤사위에 미국이 어떻게 반응하느냐다.
우리 김정은 위원장님은 조금만 더 속아주기를 간절히 바랄고 있을 것이다.
그 여부에 한반도의 운명이 걸려있다.

이제 나도 요즘 언론 앵커들처럼 김정은을 위원장님이라고 깍듯이 불러야겠다. 한반도 공산화가 코앞에 다가오고 있는데 나도 내살길 찾아야 될 것 아이가? 안그렇노?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화와 철타곤의 철   심   장

                                                호~ 그럴싸한데~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68948
4805
1952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