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경축-친박죽이고 구속된 이명박,예상못했나?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혹여 이 글이 국민들이 대통령으로 뽑아주었음에도 탄백당해 변기통옆에서 밥쳐먹고 있는 신세가 된 박근혜를 두둔하는 글로 오해할까봐 미리 밝히지만 전혀 아니다.

그러나 그런 박근혜를 죽이는데 앞장서서 결국 보수진영의 몰락을 가져온 비박계의 탄핵찬성 미친 짓을 비판하는 글이다.

보수국민들이 덜떨어진 박근혜를 뽑아주었던 것은 박근혜가 좋아서가 아니였다!

작금의 한국 정치는 아직도 좌우익, 냉전 구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베트남에서 문재인이 마치 조국위해 피몸바친 파병용사들이 월남전때 학살을 자행했던 것처럼 당당히 왜곡하는 꼴을 보라.(그게 대통령이 할 발언인가?)

이렇게 틈만나면 조국국민들을 모욕하면서까지 죽창으로 동족을 학살했던 좌익들의 범죄와 이념을 오시탐탐 정당화하고자하는 반역적 부류들이 그들이다.

이런 정치구도에서 국민들은 보수의 결집이 필요했고 필요한 인재가 없으니 박근혜의 멍청하고 덜떨어짐을 알면서도 뽑아줄 수 밖에 없었던 깊은 속내와 보수의 앞날을 생각했어야 했다. 최소한 박근혜가 자진 사퇴의 입장을 밝혔던 이상 하야시킬지언정 탄핵까지는 가게하지 말았어야 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대가리 쥐난 비박계와 친이계는 박근혜의 탄핵에 앞장섰고 (그러면 영남의 지지가 자기들에게 올 줄 알았던 모양이다..야무진 착각이다 ^^) 그 결과는 박근혜와 친박뿐 아니라 비박계와 친이계의 동반 몰락을 가져왔고 결국 이명박 전 대통령의 구속수감과 형사처벌까지 이르른 것이다.자업자득이란 얘기!


얼마전 MB가 수감될 때 MB의 자택에 몇몇 친이계 정치인들이 방문했다. 그 중 권성동의원의 모습이 띄었다. 박근혜탄핵의 검사노릇한 법사위원장이다. 그도 강원랜드 청탁비리관련 검찰수사선상에 올라있다. 권성동과 이명박은 과연 이런 결과를 예상하지 못했나?

그렇게 돌대가리들인가?

정말 그들에게 묻고 싶다. 정말 이런 결과를 예상하지 못했었는지?

예상하고도 탄핵에 앞장섰다면 정신병자들이고 예상하지 못했다면 멍청이,바보들이다!

입더러워질 것같아 더 얘기하고싶지않다....

야물딱지게 교과서대로 정치보복을 이행해가는 문죄인과 그 앞에 꼭두각시노릇하다 토사구팽당하는 비박계와 친이계...

잘가라 이명박...박근혜옆으로....잘가라 권성동..다음은 네 차레다....

이것이 제왕적 대통령제의 폐해때문이라고? 지랄하고 자빠졌다.

이것은 제왕적 대통령제의 폐해가 아니라 무능한 정치의 폐해다.

그저 웃음이 나올 뿐이다....


지지율 떨어졌다고 장로가 불상앞에 절까지하던 이명박씨에게 꼭 해주고 싶은 두가지 말이 있지만 다음 글에 하겠다.

지난 총선때 인장들고 부산으로 튀는 꼴값떨며 보수여당을 분열시켰던 김무성, 그는 이제 존재도 없다, 안잡아가두냐고? 푸훗~ 그럴 가치조차 없다!! ^^V


P.S: MB소환보도하던 어느 언론에서 이런 멘트를 날리더라..

"박근혜 전 대통령경우엔 소환되던날 자택앞에 지지자들도 많이 모이고 참 안됐다고 하는 일반인들의 평들도 많았는데요, MB집앞에는 지지자도 없고 안됐다는 분위기도 하나 없습니다."....

오히려 경축, 쌤통~ 이라고 하는 보수국민들이 즐비할텐데~

이를 자업자득이라 하던가?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친박 죽이면 당을 다 가질줄 알았쪙~! 정말 이럴줄 몰랐쪙~! 앙~앙~



덧글

  • ㅇㅇ 2018/04/05 18:10 # 삭제 답글

    인생을 이런 데다 낭비하지 말자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298
628
2122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