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요즘 얼마간 글쓰는 것에 좀 뜸했더니 또 언론행태가 개판오분전이다.
요즘 과거 보수정부의 국정원 댓글활동을 정치공작이라고 심지어 국정원장을 형사처벌한 문재앙정권이 바로 같은 시기에 '드루킹 일당'을 거느리며 댓글 공작을 해온 것으로 드러나고 있어 국민들에게 충격에 충격을 주고 있다.
이 '드루킹 댓글 여론조작' 사건은 국정원의 댓글활동과는 비교조차 할 수 없을 정도의 극악무도한 불법이다. 이유는 국정원이야 국가이념을 수호하기위해 댓글공작을 할 수도 있고 그러다보니 그것이 정권에 의해 편향되이 이용되엇다는 것으로 충분히 과거 보수나 진보 모든 정권들에서 있었던 일탈들이고 지금도 세계 각국의 정권들에서도 흔히들 행해지는 정권보위차원의 일탈들이지만, 드루킹사건은 특정 정치세력이 여론을 조작하는 사조직을 운영하고 활동시켰다는 것으로 이는 정부조직에 버금가는 조직운영으로 내란적 행위에 해당한다는 뜻이기 때문이다.
뭐 그런 복잡한 해석을 떠나서 쉽게 생각해도 국정원댓글공작을 비난하고 처벌햇던 문재앙일당이 바로 그 시간 드루킹조직을 이용해 댓글공작을 하고 있었다는 것이니 이 얼마나 경악스럽고 분노할 일인가 말이다.
실상은 더 조사해봐야 할것이지만 특히 문제는 어용언론이 되버린 공영방송들이 일제히 이 드루킹사건을 소위 '정치낭인조직의 일탈행위'로 정의해버리며 축소왜곡보도하고 있다는 점이다.
즉, 이는 드루킹과 문재앙정권과의 커넥션 의혹을 원천차단하고 드루킹조직이 문재앙측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것처럼 미리 결론짓고 보도하는 행태이다. 물론 이또한 문재앙정권과 드루킹의 연루의혹을 원천차단하려는 여론공작의 일환이다.드루킹을 박근혜측에서 거부했음에도 드루킹이 박근혜에게 줄을 대려했다며 드루킹을 일개 정치낭인집단으로 왜곡하려는 보도행태는 역겹기까지하다.
도대체 어쩌다 KBS와 MBC가 저 모양 저 꼴이 되었나? 저게 언론 민주화냐? KBS와 MBC의 기레기들에게 묻는다. 그게 중립적이 보도며 그게 언론민주화된 보도냐? 그건 문재앙언론보도며 어용언론의 공작보도행태 아니냐?
양심도 없는 좌익기레기들 같으니라고...
문제는 이런 공영방송의 왜곡보도행태 하나 못꼬집는 돌대가리 보수진영의 한심함이다....
누가 이런 지적들을 하나 지켜보니 한 놈도 없어 결국 내가 글을 올린다....아 뜨벌....밥은 처먹구들 사냐?
좌익진보나 보수나 모조리 돌대가리 밥통들 뿐이네.....
P.S: 씹알단은 형사처벌, 드루킹은 일탈? 장난하냐?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덧글
민주당 정권때는
원래 저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