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엄벌해야할 정치테러 두둔한 어용kbs뉴스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며칠전 국회앞마당에서 제일 야당 원내대표 김성태의원이 괴한에게 폭행테러를 당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정치테러란 절대 있어서는 안되는 극악무도한 범죄라 할 것입니다.
민주주의의 가장 큰 적중 하나는 바로 테러이기 때문입니다.
일단 정치판에서 한편이 테러를 사용하여 정치판이 테러로 흘러가면 폭력에는 폭력으로 맞설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반대편도 힘으로 자기들을 방어할 수 밖에 없고 결국 폭력은 폭력을 낳아 폭력의 정치시대가 도래하게 되어 결국 전쟁으로까지치닫게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역사에서 이미 모든 전쟁이나 유혈내란의 시초가 정치테러였음을 익히 확인해왔습니다.

그레도 한국은 그나마 비폭력적 민주주의를 키워왔는데
수년전 박근헤 면도칼테러에 이어 이번에는 김성태 국회내 테러까지 등장하여 충격을 더하고 잇으며 정치문화가 테러로 흘러가고 있음에 심각함을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정치판에 테러만은 반드시 막아야 합니다.
그것은 그 어떤 민주주의도 실현시킬 수 없기 때문입니다.
양식과 법이 없이 힘과 주먹만이 판치는 사회는 야만의 장일 뿐입니다.

그런데 더 심각한 것은 공영방송이라는 kbs가 버젖이 이번 국회테러를 두둔하고 변호하는 듯한 보도를 하고 잇다는 점입니다.
어용방송 kbs는 어제 저녁뉴스와 오늘 아침뉴스에서도 모두 김성태 의원 국회주먹테러를 보도하면서 그 테러범의 아비란 놈과의 인터뷰를 보도했는데 그 아비란 놈은 국민들앞에 사과하기는 커녕 그 테러범이 왜 그랫는지 그 의도를 봐달라며 구속수사는 부당하다(?)는 어처구니없는 두둔보도를 내보냈습니다.
정말 어이가 없더군요...

보도가 이따위라면 지금 갑질로 문제되는 대항항공의 모녀행태에 대해서도 두둔하는 친척의 인터뷰를 내보내야 할 것이며
온국민을 분노에 들끓게했던 부산여중생강간살해범을 두둔하는 그 부모의 인터뷰도 내보내야 할 것이며
얼마전 인천의 초등생 살해범에 대해서도 변호하는 인터뷰를 내보내야 형평성에 맞을 것입니다.
그래야 합니까?

이번 어용 kbs의 국회테러범 애비놈의 인터뷰를 내보낸 것은 정말 경악스런 방송참사중의 최악의 방송참사라고 보는데요
kbs노조는 이런짓을 하려고 그렇게 끄니긴 파업을 했엇는지....
kbs기레기들에게 부끄럽지는 않은지 묻고 싶습니다.

정치테러,..반드시 엄벌해야 합니다...
만약 그렇지않다면 우리도 슬슬 준비해야 되겟죠...
폭력은 폭력으로만 막을 수 있으니까요...
사실 정치테러가 일상화되면 우리가 더 좋습니다...
우리는 그만큼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으니까요....누가 더 손해인지 두고 볼까요?

정치테러 두둔방송내보낸 어용kbs 사장과 보도본부장, 앵커년놈들은 모두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6206
1318
2106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