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북미회담 한방에 살려낸 트럼프vs숟가락 얹으려는 문재인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트럼프는 역시 트럼프엿습니다.
미북정상회담 취소 하루만에 북한과 김정은의 태도를 180도 바꿔버리고 다시 미북정상회담을 정상적으로 추진되게 만든 트럼프 대통령...
진정한 승부사가 어떤 것인지 보여주는 매우 좋은 실제사례입니다.
그런데 심각한 점은 이번 정상회담 반전사건에서 드러나는 문재인정부의 무능과 한국언론의 어용성입니다.
누가뭐래도 이번 미북회담 재개와 북한 김정은의 태도변화에 트럼프의 정치적 능력이 큰 효과를 거두었다는 것은 세계 각국 정계와 언론의 공통적 평가입니다. 다만 한국언론만 예외인데요
한국언론은 마치 이번 미북회담 재개가 문재인정권의 중재결과인듯 허위보도를 하고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이번 북한태도변화와 관련된 미-북-한국간에 있었던 사건들을 시간 순서로 살펴볼까요?.

1.한미정상회담-27분 정상회담후 문재인정부- 미북정상회담 변함없이 진행된다고 발표
2.하루뒤 트럼프 대통령-미북정상회담 진행할 생각없다고 전격 취소발표
3. 북한관리- 미국과 정상회담 개최하고 싶다는 김정은 명의의 성명서 발표
4. 트럼프대통령-북한의 태도가 바꿨으니 미북정상회담 예정대로 개최할 수 있음 발표
5. 미북정상회담 재개를 위한 미북간 직접 실무 대화 진행중임 발표
6. 남북 2차 정상회담 김정은의 요청으로 전격 개최
7. 한국언론 일제히 문재인이 미북 정상회담 불씨 살렷다고 허위어용보도!

자~ 이런 수순에서 어디 문제인이 꺼져가는 미북정상회담 불씨를 살린건가요?
암만봐도 미북정싱회담 재개에 문재인과 한국정부가 한 일은 없어보이는데...

맞습니다.
이번 꺼져가는 미북정상회담의 불씨를 살린 것은 바로 트럼프 대통령의 정치적 기술이였죠....

머 문빠와 국내언론들은 기를 쓰고 아니라 하겟지만 하늘을 손바닥으로 가리려는 짓과 같습니다.
문제는 문제많은 문재인정권이 언제까지 이렇게 무능한 뻘짓만 계속하며 언론을 동원해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는 짓을 계속할  것인가 입니다.

머 약간이 무능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뼈아프게 반성해야 두번 실수하지않을텐데 문재인정권은 전혀 반성이란 걸 모릅니다.
이런 문재인정권의 몽매한 짓을 언론은 오히려 부추기고 있죠....
문제는 바로 그것입니다.

북한은 핵포기를 하려는 의중이 깊어가는 것 같은데 오히려 한국의 문재인 좌익정부는 북한의 핵포기를 반대하며 핵동결을 부추기는 분위기입니다.
해외언론들의 집요한 북한 김정은이 cvid를 밝혔느냐는 질문에 문재인이 우회답변한 것이 좋은 일례죠.
내가 인지한 것을 트럼프가 인지하지못할 리가 없습니다.
트럼프도 이러한 문재인의 경악할 태도에 대해 지난 한미정상회때의 모욕에 이어 더 크나큰 징벌을 내릴 것이 확실시 됩니다.
그때 문재인이 또다시 깨갱하는 모습이 기대도 되죠
물론 한국민으로사 그런 장면을 보는 것은 통쾌하기도 하겠지만 한편으론 가슴아프죠..
일단 우리나라의 대통령이니까요...
그래서 그럴 일이 없도록 문재인정권의 깊은 반성을 촉구하는 것입니다.
반성할 것들이 아니겠지만 말입니다...^^

하여튼 트럼프 대통령 할아버지 화이팅~!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언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33161
921
2115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