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요즘 국민들은 어용언론들이 어용보도로 문제의 심각성을 가려주는 탓에 잘 몰라서 그렇지 실제로 지금은 문재인 정권의 위기상황이다.
첫째로 드루킹 사건은 실제로는 문 정권 생존의 문제와 연결된 중대사안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다 알고 모르는 것들만 모르는 사실이다.^^
자칫했다간 정권의 정통성 문제와 연결되기 때문이다.(탄핵이나 당선무효 사유가 된다는 얘기)
게다가 특검이 어느 정도까지 해낼지는 모르지만 지금은 나름 제대로 수사해보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어 청와대는 극도로 긴장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머 내 개인적 의견으로는 특검이 청와대와 대통령까지 수사하지는 않고 적당선에서 마무리할 것이라 보지만...혹여라도 그 반대로 엄정하게 수사를 한다거나 그 와중에 예상치못한 증거와 의혹들이 나올 경우 문재인 정권의 안위를 장담할 수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청와대와 문정권으로서는 어떻게든 드루킹 수사나 보도를 축소시켜야할 생존적 목표가 있겠다.
두번째로 겉으론 내색않지만 국내외적으로 어마어마하게 큰일날 일이 들통났는데 바로 북한산 석탄의 밀반입 사태다.
이는 유엔제재를 한국정부가 이행치 않았다는 반증으로 심각한 것은 이를 정부가 알고 있엇다는 것.
트럼프는 말잘 안듣는 좌익적인 문정권을 다스릴 효과적 카드로 쓸 심산인 것 같다.
한마디로 문재인은 트럼프에게 코 꿰이게 생긴 것....
더 심각한 것은 아직 눈만 껌뻑 껌뻑하고 있는 보수진영이 이 북한석탄 밀반입 정부허용의 심각성을 깨달을 경우 거의 와해되가던 보수진영이 이를 기점으로 다시 대오단결할 가능성이 있다는 우려다.
이는 문 정권으로서는 다 쑤어논 죽에 코빠뜨리는 격으로 역시 신경쓰이는 부분이겠다.
세번째로는 최저임금 오락가락 수정논란이다.
노동층의 지지를 끌어내고자 앞뒤안가리고 공약했던 최저임금증액...그러나 막판에 중소상인들이 대동단결해 반대함으로 결국 문재인이 직접 사과하고 일보 후퇴하기에 이르른다. 한마디로 이미지구긴 것,
이미지가 문제가 아니라 노동층으로부터도, 중소상인들로부터도 모두에게 적이 되버린렸다...
이와같이 지금 문재인 정권은 알고보면 지금 심각한 위기 상태다.
만약 과거 보수정권에서 이런 문제들이 터졌을 경우 언론들은 연일 난리를 쳤을 텐데 좌익어용언론들이라 쉬쉬하고 있어 아직 반향은 미미하다.
그러나 마냥 어용언론들의 지원사격만 의지하고 태평하게 있을 수 없기에 엄청 걱정되고 신경쓰고 있는 게다.
그래서 위기의 문정권이 반격으로 꺼내 카드가 다름아닌 기무사 계엄령 문건! 짜잔~!
그러나 이 카드는 그리 큰 효과를 발휘하지못하고 있다.
자신이 지명한 국방장관조차도 이 문건이 별반 위법성이 없는 군의 위기관리차원의 상시대비문건이라는 점을 익히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위기에 몰린 문재인씨는 어떻게든 기무사문건을 군의 일반적 위기관리준비가 아닌 쿠데타모의로 끌고갈 심산이다.
물론 정말 쿠데타모의엿는지 아닌지 더 조사해봐야 할 일이지만 그러나 지금 시국에 군이 실향에 옮기지도 않을 쿠데타를 모의했다니 말이 되나? 좀 어거지 스럽다.
이는 마치 군사정권의 반공 조작사건을 보는 듯 하다.
이제는 좌익정권의 쿠데타 조작사건이라니....정말 격세지감을 느낀다....^^
어쨋든 위기의 문정권이 정권의 정당성과 생존을 위협하는 드루킹 사건과 국제적 압력이 주어질 대북 석탄밀거래 사건들,그리고 최저임금 헤메기를 기무사문건 하나로 모조리 덮고 일어설 수 있을 것인지.....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어쩐지....그래서 문재인씨의 얼굴이 썩은 고구마같았었구나....ㅋㅋ
7일동안 쉬엇다면서도(?) 얼굴이 썩은 고구마같으니 문재인씨가 엄청 마음고생을 했나보다....
조심하셔...그러다 누구처럼 운지하실라..........^^
아참! 요즘은 재기해!라 그러던가?.........^^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