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세혐의 판빙빙 미국에 정치적 망명신청..수청거부했나? 골때리는 대박상품 전시실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중국의 국민 배우라 할만큼 유명해진 판빙빙의 미국 망명설이 불거졌다..

지난 2일(이하 현지시간) 대만 매체 뉴스비저는 판빙빙이 LA에서 정치적 망명을 요청했다고 로스앤젤레스 월드저널을 인용해 보도했는데  L1 비자(주재원 비자)도 정치 망명 비자로 전환했다는 것.

판빙빙이 망명을 신청한 이유는 탈세 혐의로 공안의 타깃이 됐기때문이라는 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지난 28일 판빙빙이 거액의 탈세 혐의로 그의 동생 판청청과 함께 출금 금지를 당했고, 그 주변 인물들이 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다고 30일에 보도했다.
판빙빙이 이달 초 한 아동병원을 방문한 후 공식 석상에 나타나지 않자, 판빙빙이 당국에 체포돼 조사를 받고 있다는 소문까지 나돌았다.
하지만 판빙빙이 LA에 모습을 드러내 중국공안에 체포되지는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

판빙빙의 탈세 의혹을 처음 제기한 사람은 중국 국영방송 CCTV의 토크쇼 전 진행자 추이융위안으로 그는 6월 자신의 SNS에 "판빙빙이 4일간 공연하고 6000만 위안(약 100억 원)의 출연료를 받았지만 이중계약서로 이를 은닉했다"고 주장했다.

당시 판빙빙의 소속사 측은 "추이용위엔이 합법적인 권익을 침해했다. 유언비어를 퍼뜨리고 상업 원칙을 훼손했다"고 반박했다. 
판빙빙의 지난해 수입은 4500만 달러(약 500억 원)로 중국 연예인 중 최고 수입을 기록했다. 

개인적으로 차가운 모습이 매력적이기는 해도 구미호같이 보이는 판빙빙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중국여배우들이 나이들면서 더 성숙한 연기력을 구가한다는 점에서 판빙빙이 지금 최고의 인기절정을 맞고 있는 것은 분명한데  한국같으면 저런 절세의 미녀에 잘나가는 여배우를 성상납을 거절해서 보복하는 이유가 아닌 다음에는 껄떡쇠 공무원놈들이 절대 탈세따위로는 처벌하지 못할텐데...역시 대륙은 대륙인 갑다.


아니면 판빙빙이 중국 고위 관리의 수청을 거부했던가.....(이도 가능성 높음...^^)
어느 쪽이든 난 판빙빙 편이다.
여배우로서 그 정도 중국을 벌어먹었으면 좀 봐주는 맛도 있어야지.....기둥서방처럼 세금만 빨아먹으려하면 쓰겠나?
몸 안대주니 세금이라도 쳐바쳐라 안그러면 감옥가든지..뭐 이 얘기냐?
판빙빙의 미국 망명 신청이 받아드려지기를 바라는 바이다~! 쎄쎼~!

뭐시?탈세처벌에 신분격차가 없어서인데 왜 그러냐고?
허기야~ 지사정도만 되도 댓글조작에 선거법 위반하고도 특검세워 빠져나가는 한국보다야 중국이 부러울 정도로 공명하다마는......

진짜 공명정대해서인지 수청거부해서인지는 뚜껑들춰봐야 아는거지....머..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덧글

  • 2018/09/07 17:2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33148
995
2110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