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새끼 빅토르안-안현수의 귀국금지 시켜야! 골때리는 대박상품 전시실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지난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조국을 등지고 러시아로 귀화해 금메달따고 그렇게 러시아의 부역꾼이 된 것을 자랑스레 떠들던 빅토르안이 한국에서 열렸던 평창, 아니 평양동계올림픽에는 도핑의혹이 적발되 IOC로부터 출전권을 박탈당해 출전조차 하지못했다.
억울하다며 이의신청을 했지만 기각됐다, 얏호~!
(솔직히 그 녀석 하는 짓보면 성공을 위해서라면 금지약물을 복용하고도 남을 녀석같으니까...)
어쨋든 이제 그런 쥐새끼 얼굴 안보나 했는데....헉!

이 녀석이 돌연 한국으로 다시 귀국하겠다는 거다!

 
러시아 '인테르팍스 통신'에 따르면 알렉세이 크라프초프 러시아빙상연맹 회장은 5일(현지시간) 안현수가 가정 사정 때문에 선수 생활을 은퇴하고 러시아를 떠난다고 밝혔다. 

크라프초프 회장은 '유감스럽게도 빅토르 안이 경력을 마무리했다'면서 '가정 사정상 러시아에 남지도 않을 것이다. 아이를 한국에서 키우고 싶어한다'고 전했다. 

이건 아니지....

물론 빅토르안이 조국을 등진 쥐새끼기 되도록 만든 국내 체육계의 학연,지연,불법을 그 누구보다도 비난하고 비판하고 타국에 귀화해 올림픽에 출전한 것까지도 이해하지만 그것을 가슴아파하지않고 마냥 좋아라하고 오히려 자랑스러워하며 조국을 비웃었던 빅토르 쥐새끼의 태도는 정말 구역질까지 났었다.

뭐낀 녀석이 성질낸다고 지난 도핑파문에도 죄송해하고 사과하기는 커녕 책상을 발로차고 나갔다나? 정말 쥐새끼다운 태도다!

어쨋든 그래서 빅토르안 그 쥐새끼는 러시아에서 잘처먹고 잘살고 다시는 국내에 얼씬도 하지않기를 바랬는데 조국을 등질때는 언제고 이제와서 자식새끼들은 한국에서 키우고 싶다고? 누구맘대로?????
니가 말하는 그 부정부패많은 한국에서 왜 자식들은 키우겠다는거냐?

빅토르안의 귀국이나 국적 복원을 극렬 반대한다!
아예 국내에 잠깐이라도 들어오지못하도록 입국정지를 시켜야한다고 본다.

그래야 자라나는 꿈나무들이 조금 힘들다고 조금 억울하다고 조국을 등지고 경쟁국에 부역하는 일을 막을 수 있을 것 아닌가?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그 빅토르 쥐새끼 제가 잡아먹을께요~ 아님 등에 칼을 꽂든가......-너 엄청 용감한 고양이구나~ ^^


덧글

  • 노래소년 2019/02/16 14:20 # 삭제 답글

    100퍼공감 박쥐같은 검머외놈 박멸해야죠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3250
1054
213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