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난데없이 뜸금없이 이수역 폭행사건이라며 남녀일행의 폭행사건이 이슈가 되고있다.
내용을 보면 이슈가 될만도 하다....
이수역 근처에서 술마시던 남녀일행들이 시비가 붙어 남성비하-여성비하 싸움으로 번지고 급기야 두 일행간의 폭행으로 번진 사건이다.
자세한 경위와 책임소재는 수사로 따져봐야 하겠지만 그러나 대충오가는 내용을 본즉 시비여부와 먼저 폭행한 쪽 여부를 떠나 남성측의 잘못이 크다고 본다.
왜냐면 양쪽 일행중 피해가 큰 쪽은 여성측이고 한 여성은 머리쪽이 심하게 다쳤고 피도 엄청 흘렸다고 한다..
예상대로 사건이 슬슬 여성들이 먼저 시비를 걸었다며 여성측에 더 잘못이 있는 듯 흘러가던데 하지만 아무리 여성쪽에 잘못이 있다해도 이 정도로 여성을 폭력으로 팼다면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남성의 잘못이라고 나는 판정한다.
어쨋거나 여성들은 남성들에 비해 육체적 약자다. 설사 그 여성들이 여성레슬러출신이가나 여성폭력조직원 출신이라 힘으로 남성을 제압할 정도라면 몰라도 그렇지않다면 아무리 화가나고 여성쪽이 잘못을 하고 대들엇다고 해도 약자인 여성에게 저 정도 폭력을 휘두른다는 것은 남성의 야만적 행동이라는 것이다.
재벌들은 심심하면 사사건건 국회나 검찰에 불려나가 조사를 받고 형사처벌도 받는다.
대통령이 잘아는 지인의 말 좀 들었다고 탄핵당해 쫒겨나기도 한다.
이유는 재벌이나 대통령이나 모두가 강력한 힘을 가졌기 때문이다.
강력한 힘을 가진자는 조금만 힘을 잘못 휘둘러도 많은 사람이 다치기 때문이다.
그래서 더 강력하게 견제받는 것이다.
국민이 뽑은 대통령도 주저앉히는 놈들이 자기들은 힘을 약자에게 마구 사용하려 한다.
그리고 그것을 정당화한다. 말이되냐?
긴 말 필요없고 이수역 폭행남들은 거시기 짤라라! 잡아다 짤라버리기 전에 스스로 짤라라!
여성들 싸가지없는 것들보면 나도 비오는 날 먼지나도록 싸다구 갈려주고 싶지만
그래도 약자인걸 어떻하냐? 인격좋고 힘좋은 남자가 참아야지.....
인간같지않은 것들에게 참았다고 쪽팔린 거 아니다.
하물며 만약 남성들이 먼저 시비걸었고 여성들의 잘못이 그리 많지않다면?
이수역 폭행남들은 능지처참형을 해버려야 될 것이다...안그냐?
정권이 양아치정권이 되니 국민들도 양아치국민들이 넘쳐난다...
거시기 짤리기 싫으면 남자답게 살어랏! 쥐존마니들아~!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덧글
애초에 빡친다고 폭력을 휘두르는 것 자체가 야만적인거죠
여성이 약하다구요? 여자도 나름이죠. 힘의 중강약을 잘 조절하는 여자에게 맞으면 날아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