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2019년 정치사회 3대 이슈는?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2019년 기해년이 밝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나 국가,사회적으로나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보내고 또 새해가 밝아왔습니다.

2019년  새해는 어떤 해가 될까요?
일단 정치적인 면에서 한번 진단해보고 살펴보자면
올해는 상당한 격동의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정치사회적인 면에서 올해의 가장 큰 이슈는 세가지입니다.
1. 북핵문제-2차 미북 정상회담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이며 그로인한  미북관계와 남북관계,한미관게는 어떻게 될 것인가?
2. 경제문제-갈수록 악화되가는 국내 경제는 어떻게 될 것인가? 경기는 풀리고 사상 최악의 실업률은 해결될 수 있을 것인가?
3. 정치문제-현 정권의 지지율과 현 정권의 운명은? 2020년 총선을 대비해 전열을 정비하는 각 정당들의 전략은?..향후 국회는 누가 차지하게 될 것인가?
                
머 대체로 이런 3가지로 요약될 것입니다.

2019년을 바라보는 철심장의 정치 예언은 다음과 같이 간단하게 요약됩니다.

1. 북핵문제가 가식적으로 해결되 북한 핵보유국 완성과 남한의 공산화-신 좌익의 시대가 도래할 것입니다.
   즉, 북핵문제는 김정은의 목표가 어느 정도 이뤄질 것입니다. 양보하는 것은 김정은이 아니라 트럼프가 될 것입니다.
   초기 김정은은 단계적인 핵감축을 제안할 것이며 뭔가 성과를 만들어내야하는 트럼프는 결국 이를 받아드릴 것입니다.
   김정은은 몇개의 핵무기를 남겨둔채 모든 핵무기를 해체할 것이며 트럼프는 이를 알지만 묵인하며 이를 북핵해체로 선언하여 북핵문제는 마무리될 것입니다.
    미국과 북한이 적정선에서 타협한 결과입니다.
    결국 김정은은 핵보유국이란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게 될 것이며 트럼프도 북한개방이란 성과를 얻어냈다며 북핵보유라는 위험을 덮을 것 입니다.
   이어  남북교류는 활성화되고 이른바 신좌익의 시대가 도래할 것입니다.
   서울시대 곳곳에 김정은과 심지어 김일성 찬양,북한 찬양의 현수막이 뒤덮게 될 것입니다. 
  
모든 일이 1년내에 다 이뤄질 수는 없을 것이지만 북한개방으로 이와같은 기조와 분위기가 조성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트럼프의 오판으로 초래된 결과입니다.

물론 트럼프가 연초 김정은과의 2차 정상회담이 결렬되 미북관계가 급속히 냉각되고 전쟁전야의 상태가 초래될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북한은 다시 손을 내밀고 미북정상간의 대화는 재개될 것이고 결국 외적으로는 김정은의 양보로 북핵문제가 해결된 듯 보이면서 북한이 핵을 몇개 남겨두어 결국 위와같은 결과로 다시금 귀결될 것입니다.(어떤 노선으로 진행되든 결과는 같게된다는 것.)

2. 경제침체문제- 신좌익시대에 가장 걸림돌이 되는게 경제침체가 될 것입니다.
   문재앙의 뜻대로 남북관계는 어처구니없는 결과가 되어 좌익이 활개치는 세상이 되었지만 경제는 여전히 암울...
   따라서 문재앙의 지지율은 남북문제와 경제문제사이에서 오르락 내리락 롤러코스터를 타게 될 것입니다.
   아무리 문재앙 지지 좌익분자들이라도 먹고사는 문제가 암울하니 문재앙에 대한 지지도는 남북해빙무드에도 불과하고 떨어질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김정은의 인기는 올라가고 문재앙의 인기는 추락하는 상반된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그동안 극심한 경제침체를 떠받치고 있던 반도체호황이 꼭지점을 찍고 내려오므로 그동안 가려졌던 경제침체의 암울한 현실이 드러날 것이며 남북협력사업이 활성화되서 북한에 쏟아붓는 대규모 예산등으로 남한은 사상 최악의 경제난을 겪게 될 것입니다.

3. 정치문제....- 신 냉전 대립시대 도래(좌우익 테러격돌)
   북한 핵보유극완성과 대북제제해제,미북관계개선으로  남북관게 진전 급물살로 와해위기에 봉착되었던 보수진영은 다만 극심한 경제난으로 기사회생을 맞게 될 것입니다. 극심해진 경제난,실업난과 지난 연말 김태우, 신재민씨의 양심폭로로 슬슬 드러나기 시작한 청와대,정부의 부패비리들이 더욱 드러남으로서 정부여당은 상당한 도전을 받게될 것이고 신 좌익시대는 오히려 보수진영의 맹렬한 반발과 단결을 불러일으켜 극심한 이념대립의 장이 형성될 것입니다.
이런 현상이 악화될 경우 서울 거리한복판에서 독침에 의해 살해당하는 테러가 빈번히 일어나고 이런 좌익테러에 대항해 방어적 우익테러도 발생해 신 좌익시대는 극심한 테러와 공포,혼란의 시대가 될 것입니다. 아마 연말쯤 가면 그렇게 되겟죠...ㅋㅋ

생각하고싶지않은 시나리오죠? 하지만 현실이 될 것입니다.
분명 예언하지만 한국은 반드시 공산회됩니다..... 
간단히 해결할 수 잇는 북핵문제도 그 똑똑한 트럼프가 저리 헤메며 해결못하는 것은 능력이 없어서가 아니라 하늘이 허락지않게 때문입니다...즉, 북핵보유와 한반도 공산화는 예정되어 있기 때문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보수세력과 자유진영들은 뒤늦게 정신차리고 해결책을 도모하게 될 것입니다.

어쨋든 결론적으로 웬만하면 이민가시거나 독침 조심하세요~^^V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와~!  해돋이다~!!!!!  (꼭 추운데 이렇게 나와서 봐야 되는거야~?흠칫뿡!) 

 



 
 


  
    



덧글

  • NADA 2019/07/21 18:21 # 삭제

    한심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436
450
2166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