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럭키백의 기막힌 상술 골때리는 대박상품 전시실






스타벅스는 2019 럭키백 행사를 10일부터 시작했다. 지난 2007년 시작되어 매년 초에 열리는 행사인데텀블러, 머그, 음료 등 스타벅스의 제품을 무작위로 한 팩에 담아서 판매한다. 매년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만큼 이번에도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

솔직히 이런 스타벅스의 행사를보면서 스타벅스의 상술에 감탄하게 된다. 뭐 이런 상술을 비판하고 싶기는 하지만 이것은 엄연히 장사이고 강제로 판매하는 것도 아니고,사기판매하는 것도 아닌 만큼 마케팅입장에서는 우수한 상술이라 평가하지않을 수 없겠다.

뭐 그리 힘들이는 것도 아니고 새 상품을 개발하는 것도 아니고 그저 작년에 팔다남은 재고상품 떨이로 정리하는 차원인데도 날개돋친듯 팔려나간다.....ㅋㅋㅋㅋ 스타벅스가 괜히 스타벅스가 아닌 것이다.   

스타벅스 럭키백은 전용 스테인리스 텀블러가 1개(3종류 중)가 포함되며 플라스틱 텀블러, 콜드컵, 워터보틀, 머그, 데이머그, 플레이트 등 6개의 제품이 담겨있고 이를 구매할 시 영수증을 보여주면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3매 증정한다. 또 럭키백 중 1,000개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4매가 추가로 들어있다나 뭐라나... 상품 구성은 랜덤, 따라서 내부 박스를 개봉할 시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하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36148
995
2110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