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동영상 피해연예인 벌벌~청와대 민정수석실은?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버닝썬 폭력사건에서 터져나온 정준영 사건은 국가 공권력과 사회,그릭 연예계의 썩은 부분을 여과없이 드러내며 관련자들의 비리와 부정을 드러내며 일파만파로 번져가고 있다.
현 정권의 청와대 민정수석실에 근무했던 현직경찰총경의 연루 소식은 충격을 더하고 있다.
한편...
정준영 동영상으로 알려진 정준영이가 불법적으로 찍어 지인간에 돌려본 성관계 동영상으로 연루되었든 연루되지않았든 여러 여성연예인들이 고통을 겪고 잇는 모양인데.....

서로 관련없는데 찌라시에 언급되서 피해를 보고 있다며 유언비어 유포자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경고를 날리고 있다.

맞다. 다른 것도 아니고 여성의 성적사생활부분에 연관도 없는 여성이 억울하게 거명되 피해를 본다면 이는 엄청난 범죄행위다.
따라서 그런 확인되지않은 찌라시의 소문 유포는 자제할 필요성이 있다.

하지만 이는 언론과 수사당국이 피해연예인들을 확실하게 밝히지않은 이유도 있다.
어차피 연루된 피해연예인들은 공인이다.
언제는 여성연예인들의 그런 사생활문제를 공개안해었냐?
심하다싶을 정도로 별별 사생활문제를 다 공개해놓고선,,
이제와서 정준영 리스트만은 안돼! 라고 말하는 이유가 수상하다..

과거 백지영비디오 사건때는 벌거벗은 모습을 얼굴가리지도 않고 일간지1면에 대서특필햇던 놈들이 언론과 기자기레기들이였다. 그들이 이제와서 피해자 2차피해운운하는 꼴은 우습기 짝이없다.

연루된 여성연예인을 밝히는 것은 연루되지않앗는데도 억울하게 찌라시에 거명되는 2차피해 여성연예인들을 보호해주는 면도 있다.

특히 정준영과의 특별한 관계였엇던 자가  이번 사건에 분노하고 실망한 국민들에게 대신 사과라도 하고싶다고 말해야할 사람이 오히려 국민들을 향해 고소하겟다고 벼르는 모습은 볼썽 사납다.

또 최근보면 소문퍼뜨리면 강력히 법적대응하겠다고 했다가 알고보니 관련자라 결국 경찰조사까지받고 소속사는 사과성명내고...머 그랬지않았나?
팬들과 국민들의 인권과 권리는 그럼 머 다 껌인가?
피해여성 신상보호를 위해 억울한 여성들의 피해가 묵인되고 팬들과 전 국민이 피해여성들에게 협박받는 범죄자가 되어야 하느냐 말이다.

물론 피해여성들의 고통을 생각하면 쉽지는 않은 일이다. 그러나 리스트 비공개가 또다른 무고한 피해여성들을 양산하고 있다는 점에서 논의해볼 필요성은 있지안겟냐는 것이다.

연루된 모든 관련자들을 하나둘씩 무너뜨려간 정준영 리스트...얼마전엔 골프로 차태현,김준호까지 하차시키더니 이젠 그 칼날이 청와대 민정비서실과 경찰청을 정조준해야하지않나 싶다....제발 더 큰 곪은게 터져라......

버닝썬 사건 철저 조사 지시? ...ㅋㅋ
머 낀놈이 성질내는 것으로 보이는 이유는 뭘까?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덧글

  • 화이팅 2019/03/19 23:26 # 삭제 답글

    오늘도 남조선에 핵제재를 불러오기 위해 민간 핵무기 개발을 주장한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6974
530
2135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