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촛불좋아하더니 산불정부!~ 김문수 사이다발언! 철심장의 정치학과 논평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요즘 존재감이 미미해졌던 김문수 전 경기지사의 사이다발언이 터졌다.
김문수 전 경기지사는 6일 "문재인 '촛불정부'인 줄 알았더니, '산불정부'네요"라며 "촛불 좋아하더니 온 나라에 산불, 온 국민은 홧병"이라고 했다.

김 전 지사는 이날 오후 페이스북에서 "강원도만 아니라, 제 고향 경북 영천에도 제 평생 처음으로 산불 보도가 된다"며 
이보다 앞선 6일 페이스북 글에서는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5일 "산불이 북으로 계속 번질 경우 북한 측과 협의해 진화 작업을 하라"고 한 발언을 문제삼았는데  김 전 지사는 "이런 세기적 잠꼬대를 하게 만든자는 통일부인지, 청와대인지, 문재인 대통령 자신인지...찾아내서 잘라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북한에서는 땔감을 찾아 산속을 하루 종일 헤매도 나무막대기 등짐 정도를 구하면 다행이다. 우리 산처럼 북한 산에는 산불에 탈 나무가 없다"면서 "북한에서는 가스⋅기름⋅전기⋅연탄 모두 절대 부족하기 때문에, 산이든 들이든 땔감을 구하기 어렵다"고 했다. 그러면서 "문재인 대통령은 자기 발등의 불 끌 생각 보다는 '북한 산불' 잠꼬대를 하고 있으니, 이게 무슨 망령이냐"고 말했다.

솔직히 사이다발언 아닌가? 난 속이 다 시원하던데...
그런데 이 발언을 들은 소위 문빠들과 촛불중심세력들이 입에 거품물고 난리다..
약이 오를대로 오른 모습이다...

그럴수록 우리 국민들은 기분이 좋다. 요즘 국가경제며 국내경기며 다 죽여놓은 것이 문재앙정권 아닌가? 심지어 대형재난사고가 끝이질 않는다. 그래도 단 한번도 대국민 사과 한번 한 적 없는 문재앙정권...심지어 이번 속초산불에는 피해주민에게 어떻게 보상할꺼냐니깐..그저.."논의해보겠다!" 고해 피해주민들의 원성을 샀다....

이게 다 그 잘난 촛불의 결과다!
촛줄로 일어난 산불정부....맞는 말인데 뭘 자꾸 입에 거품물고 난리냐?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통계 위젯 (화이트)

036
450
2166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