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걱!로버트 할리 너마저...마약투약체포! 골때리는 대박상품 전시실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방송인 로버트 할리(한국명 하일·60)가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되었네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체포 영장을 발부 받아 로버트 할리를 8일 오후 4시10분 서울 자택에서 검거했습니다..  
로버트 할리는 최근 인터넷으로 구매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네요.

재밌는 것은 로버트 할리가 몰몬교도라는 점이죠.
몰몬교는 말일 성도 그리스도 교회라고 불리는 기독교계 이단적 종파다. 성경이 아닌 모르몬경이라는 독립된 경전을 사용하지요. 요즘에야 미국내 기독교에서는 하나의 종파로 인정하고 있지만 그동안 미국내에서도 이단으로 상당한 배척을 받았었습니다. 

몰몬교는 미국 유타 주 솔트레이크 시티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미국 서부를 중심으로 신자가 존재하는데 19세기 교회 지도자 조셉 스미스에 의해서 창립됐으며 당시 미국 정부로부터 이단이라는 이유로 박해받았었죠.. 

몰몬교는 엄격한 윤리를 지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술과 담배는 물론 커피 등 카페인이 섞인 음료도 금기시하죠. 또 결혼한 남녀 이외의 성관계를 금지하는데 일부다처를 인정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한국에서 몰몬교는 정장을 입은 외국인이 2인1조로 짝을 지어 선교를 하는 모습으로 잘 알려져 있죠. 몰몬교에서는 만 18세 이상 남성의 선교 활동을 의무화하고 있기 때문인데 로버트 할리 역시 1978년 몰몬교 포교 활동을 위해 처음 한국에 방문했다지요.

따라서 할리가 출연중인 엠빙신의 라디오스타 등의 예능프로그램들이 직격탄을 맞고 줄줄이 할리 출연부분을 수정,편집하는 등 난리네요....

재밌고 인상좋은 아저씨가 어째 요즘 이상하다 했더니만...우째 마약에 손을 대었나..ㅉㅉ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철   심   장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7123
1054
2130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