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블로그 통계조작 증거-이래도 되나? 철심장의 4권분립론 (언론개혁)



철심장이 무섭긴 무서운가? 철심장의 이글루스 블로그 통계를 이글루스 직원들이 조작을 하다니,,,,
그러다 결국 나한테 증거를 잡힘

아래 3가지 화일을 보면 어제 오전 10시 현재 내 블로그의 방문자수는 블로그옆의 집계에도 143명,블로그 통계에서는 그 이후시간이니 144명으로 되어 있는데 오늘 내 블로그 아래 방문자통계에는 어제 방문자가 77명으로 줄어들어 있음,,ㅋㅋ
아니 어제 오전에 이미 144명이였는데 어떻게 하루종일 77명으로 줄어들죠?
누가 대신 설명좀?
결국 이글루스가 회사차원이나 아니면 직원차원에서 내 블로그 방문자수 조작에 나섰다는 의혹이 증거로 포착된 것이죠
몇달 전부터 이상햇거든요,,,,,,
이 희안한 방문자수 축소조작을 직접 감상해보세요,,,,

옆에 방문자수집계에 방문자수가 143명으로 나옵니다,(12/27 10시 17분 현재)

통계요약에도 12월27일 10시 26분 현재 ㅎ한명이 더 늘어 144명으로 나옵니다,

 그런데 오늘자 어제 방문자수 집계에는 보시다싶이 77명으로 나옵니다,,,ㅋㅋ 이게 말이됩니까?
오늘은 이미 방문자수가 467명인데 또 얼마나 줄여 조작해서 집계에 올릴지 벌써부터 내일 통계집계가 궁금해집니다,
이렇게 증거가 명백한데 이글루스는 어떻게 해명할지 신고햇는데 답변이 궁금해집니다,
납득할만한 조치와 답변이 없을 경우 이글루스를 형사고소할 방침입니다,


덧글

  • ㅎㅎ 2019/12/29 22:14 # 삭제 답글

    말대로 어제 조회수가 오늘베너에는 고작 74로 나오네요...2시에 벌써 467이였는데 24시에 74명으로 줄다니,,,,,보고도 안믿어지넹
  • Jane 2020/01/25 10:55 # 답글

    저는 아무리 인기가 없어도 0일 수 있나요? 게시글 제보도 하는데 기자는 제 글 읽지도 않나? 그리고 밸리 관리자가 매번 저한테 밸리 옮기래요 ;;;;
  • 휴메 2020/03/17 20:32 # 답글

    반면 어른이,tomufu,김뿌우 밸리 메인 노출보면 정치 편향적 개입 조작이 있는게 맞는듯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4397
925
2151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