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싸가지없는 김보름-CF끊긴 진짜이유 알려주랴? 철심장의 4권분립론 (언론개혁)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왕따주행으로 물의를 일으킨 김보름과 그 대상이엿던 노선영이 소송에 들어갔다고 한다.
내 남의 싸움에 간섭하는 사람이 아닌데 언론조차 맥을 짚지못하는 보도로 흘러가는 것 보고 적어도 사실과 다른 점은 짚어보고자 한다.
지금 지난 동계올림픽에서 왕따주행과 싸가지 인터뷰로 물의를 빚었던 김보름이 노선영에 대해 2억의 손해배상소송을 청구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과 판결이야 판사가 알아서 할 것이고
그러나 보도로 알려진 소송내용을 일부를 보면 어이가 없다.

19일 SBS에 따르면 김보름은 지난해 11월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노선영을 상대로 2억원의 위자료를 청구하는 소송을 냈으며 소장에서 김보름은 '왕따 주행' 논란 이후 노선영의 허위 주장으로 공황장애 등을 겪어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고 했다. 또 CF와 협찬이 끊기거나 계약이 무산되면서 경제적으로도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다.    

노선영의 허위주장으로 공황장애등을 겪은 부분은 내가 알 수 없는 부분으로 판사가 심리해서 누구에게도 억울함이 없도록 결정해야할 사안이고
그러나 나뿐 아니라 온 국민들이 분명히 다 아는 사실은 김보름의 CF가 끊어진 것은 노선영의 탓이 아니라는 점이다!!!

김보름의 CF가 끊어진 것은 경기당시와 직후 김보름의 왕따 경기와 싸가지없는 인터뷰 태도를 보고 국민들이 격분하였고 언론조차 그러한 뻔뻔하고 무책임하고 동료애없는 태도에 대해 비판하면서 김보름 스스로의 행동때문에 이미지가 망가져 CF가 줄줄이 끊어진 것이지 그게 과거 노선영과 사이의 불화와 무슨 상관이 있나?
노선영이 선배로서 압력을 행사하며 그런 싸가지없는 인터뷰하라고 시켰었나?ㅋㅋ

특히 며칠후 온 국민들이 계속 분노하면서 국대자격 박탈까지 요구되니 경기장에서 무릎까지꿇고 사과해놓고선
그렇다면 그 사과는 그냥 면피용 사과였던가? 그냥 쑈엿던거냐구?
억울해서 어쨋냐? 잘못도 없다고 생각하면서 어쩔 수 없이 가짜로 사과해서?
정말 어이가 없다....

뭐 노선영과 과거 문제가 있었을 수도 있겠고 그것은 판사가 따져주겠지만 최소한 소장에서 노선영때문에 CF가 끊어졌다는 내용은 뺏어야지.,...
정말 그때보다 분노가 2배 더 치솟아 오른다!

그래서 한번 싸가지는 영원한 싸가지인 것이다!!!

P.S: 참고로 나 노선영과 아무관게없다. 그 뚱녀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오해없도록~!


민간핵무기개발추진위원회와 철타곤의 물리학성 철   심   장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635
276
2206178